ADVERTISEMENT

김용준 열애 박혜원, 알고보니 '라네즈걸'?…소속사 "사실상 일반인"?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기사 이미지

김용준 열애 박혜원

'김용준 열애 박혜원'

'김용준 열애' 여자친구는 모델 출신 박혜원…뮤직비디오 사진 보니

김용준 열애 기사가 나온뒤 하루만에 그의 여자친구의 '정체'가 알려졌다.  SG워너비 김용준(31)의 여자친구가 배우 겸 탤런트 박혜원이 화제다. 나이는 스물여덟으로 김용준과 세살 차이다.

김용준 소속사 CJ E&M 관계자는 10일 "김용준의 여자친구는 모델 겸 배우 박혜원이 맞다. 현재 연예계에서 일하고 있지 않고 향후 활동 계획에 대해서도 알고 있는 게 없어 조심스러운 상황이다. 사실상 일반인이다"고 밝혔다.

앞서 김용준은 6개월여간 교제 중인 여자친구가 있다고 공식 인정했다. 당시에는 일반인으로 알려졌으나 탤런트 출신. 소속사 측의 말대로 최근 활동이 전무해 사실상 연예계 은퇴나 다름 없다.

1987년생인 박혜원은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과를 졸업했으며 드라마 '집으로 가는 길' '개와 늑대의 시간' '나쁜여자 착한여자' 등에 출연했다. 172㎝ 큰 키에 늘씬한 몸매로 모델 활동도 했으며 각종 CF에서도 얼굴을 알렸다. 조성모의 '그대 내 맘에 들어오면' 씨야·브라운아이드걸스 '정'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박혜원은 2000년대 초반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의 ‘라네즈걸’로 활동하는 등 CF계에서 맹활약했다. 또 SBS ‘인기가요’ MC로 활동했으며 MBC ‘신기한 TV 서프라이즈’ MC로도 활약했다.

박혜원은 또 2005년 SBS '인기가요'에서 신화 멤버 앤디와 함께 MC로 발탁, 그해 10월 MBC '신기한 TV 서프라이즈'에서 김용만과 공동 MC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이후 박혜원은 2006년 연기자로 변신해 영화 '다세포 소녀'의 반장 소녀 역에 이어 드라마 '나쁜 여자 착한 여자', '개와 늑대의 시간', '집으로 가는 길' 등에서 연기 활동을 펼쳐 왔다.

한편 김용준 여자친구 박혜원에 대해 누리꾼들은 "김용준 열애 박혜원....발광 미모잖아"  "김용준 열애 박혜원....전 여친보다 이쁘다" " "김용준 열애 박혜원....탑급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jstar@joongang.co.kr
‘김용준 열애 박혜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