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원마운트, 어린이 뮤지컬 공연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경기도 일산의 복합문화공간 원마운트(www.onemount.co.kr)가 제4회 서울뮤지컬페스티벌
수상작인 어린이 뮤지컬 '뚝딱하니 어흥!' 공연을 스노우파크에서 선보인다.

'뚝딱하니 어흥!'은 전래동화 3편 ‘호랑이와 곶감’ ‘해와 달이 된 오누이’ ‘호랑이 형님’을 마당극 형식으로 엮은 체험형 뮤지컬이다. 75분 공연에 마당놀이, 인형극, 그림자놀이, 만들기를 모두 담았다. 어린이 관객은 배우들과 함께 즉석에서 도깨비 방망이를 만들고, 춤을 추는 등 공연에 참여할 수 있다.

스노우파크 내 특설공연장에서 오는 11월 30일까지 하루 2회(토요일 3회)씩 공연한다. 공연 관람 시 도깨비 방망이 만들기 재료는 모든 아동 관객에게 무료 제공된다.
'스노우파크 이용+공연 관람 패키지권’을 구매하면 스노우파크에서 눈 놀이와 뮤지컬 공연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온라인 채널(소셜, 오픈마켓 등)이나 오프라인 매표소에서 1만8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스노우파크 공연 콘텐츠 론칭과 함께 SNS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개인 SNS 계정에 공연 후기를 남긴 후 10월 말까지 원마운트 블로그에 링크를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핼러윈데이를 앞두고 스노우파크에서는 깜짝 이벤트 ‘핼러in스노우파크’도 10월 한 달 간 진행한다. 스노우파크에 좀비가 습격하고, ‘산타의 방’에선 비명이 들린다. 좀비로 변한 산타를 보고 비명을 지르면 데시벨 측정을 통해 뜻하지 않은 선물도 받아갈 수 있다.
스노우파크에서 열리는 '뚝딱하니, 어흥!' 공연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원마운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566-223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