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 100선’여행하고, 경품도 챙기자

중앙일보

입력

한국관광공사가 오는 10월31일까지 ‘대한민국 구석구석’ 모바일을 통한 愛도장, 랭킹왕 등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실시한다.

愛도장 이벤트는 ‘2015 한국관광 100선’ 관광지를 방문시 모바일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모바일 위치서비스를 통해 100선 관광지 방문시 자동으로 생성되는 愛도장을 클릭하고, 愛도장을 3회 찍을 때마다 경품에 응모가 가능하다. 호텔 숙박권, 모바일 상품권, 망고빙수, 미니케이크 등의 경품이 걸려 있다.

愛도장을 모아 빙고 줄을 완성할 경우 愛빙고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빙고의 가로 또는 세로 1줄을 완성할 때마다 선착순 40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프리팩 100㎖이 주어진다.

랭킹왕 이벤트도 진행된다. 愛도장, 愛빙고 등 모바일과, 현장에서 진행되는 모든 이벤트 참여도를 순위로 매겨 경품을 준다.

직접 관광지 방문을 통해 진행할 수 있는 스탬프 투어 이벤트도 있다. 100선 관광지 중 75개 관광지에서 리플렛을 받아 해당 관광지 스탬프를 찍은 후 모바일이벤트 페이지에 사진을 올리면 된다. 스탬프를 많이 찍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호텔 숙박권, 모바일 상품권, 커피음료 키프트카드 등이 제공된다.

한국관광공사는 한국관광 100선 페이지(www.mustgo100.or.kr)를 통해 더욱 알리고 싶은 관광지를 추천하는 추천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각 관광지별 상세 소개 및 유용한 할인 정보와 지역행사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