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대성마이맥, 비상에듀 “고1,2에게 허니스낵과 여름방학 필수강좌 무료제공”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디지털대성(대표 김희선, 068930)이 운영하는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과 비상에듀의 대표강사 5인이 여름방학을 앞두고 고1,2 학생을 대상으로 허니스낵 및 강좌 무료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정은 달콤하게! 공부는 살벌하게!’라는 이벤트 명에서 알 수 있듯, 고1,2 학생들이 친구들과 달콤한 허니스낵을 나누며 단합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여름방학 필수강좌를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학습을 독려하고자 기획됐다.

6일(월)부터 대성마이맥과 비상에듀 홈페이지에서 각각 허니스낵 200박스, 100박스씩 총 300박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 학급 5명이 모여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허니스낵 1박스를, 10명이 모이면 2박스를 해당 학급으로 보내준다. 해당 이벤트는 고1,2 학생에 한해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허니스낵 이벤트에 참여한 학생 전원에게는 ▲수학 한석원 ‘개정수학 생각의 질서 - 확률과 통계(문과), 미적분Ⅱ(이과)’ ▲영어 이명학 ‘일리’ ▲한국사 강민성 ‘한국사 명쾌한 개념완성반’ ▲화학 정훈구 ‘[완자] EXTREME 화학Ⅰ 내신대비’ ▲생명과학 한종철 ‘생전 처음 접하는 생명과학’ 등 대표강사 5인의 고1,2 여름방학 필수강좌를 무료로 제공한다. 무료강좌는 강사당 1강좌씩 제공하며 총 5개의 여름방학 필수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우정은 달콤하게! 공부는 살벌하게!’ 이벤트는 30일(목)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www.mimacstudy.com), 비상에듀(www.visangedu.co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2-5252-110 / 1544-7390)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