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금 무이자에다 확장·옵션 비용 없어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KCC건설은 경기도 김포시 한강신도시에서 2차 KCC스위첸(조감도)을 분양한다. 한강신도시 AC-16블록에 들어서며 지상 29층의 전용면적 84㎡형으로만 구성된 1296가구다. 13개동 모두 남향 위주로 배치돼 탁 트인 조망과 풍부한 일조를 누릴 수 있다. 단지 뒤편으로 모담산이 가깝고, 모든 가구가 맞통풍 구조로 설계됐다. 중도금 이자, 확장비용, 인기옵션(중문·빌트인오븐·전기쿡탑) 비용 부담이 없다.

 이 아파트는 모든 가구가 맞통풍이 가능한 4~4.5베이와 3면 개방형(84㎡D)으로 설계됐다. 커뮤니티 시설로 스포츠존, 교육·취미존, 주민지원존, 키즈&맘스존, 실버존 등이 마련된다. 결로로 인한 곰팡이나 에너지 낭비를 막아주는 KCC건설만의 단열설계 기술을 적용하고 고급 단열재를 사용한다.

 친환경 마감재를 쓴다. 창호에 부착된 자연형 환기 시스템을 통해 실내의 오염된 공기를 배출하고 외부의 깨끗한 공기를 공급해 준다. 무인경비 시스템과 첨단 디지털 도어록을 도입해 외부인의 출입을 통제할 수 있다. 신도시 초입인 운양동에 있어 서울 접근성이 좋다. 김포한강로를 통해 올림픽대로 등을 이용할 수 있다. 2018년 김포도시철도가 개통되면 김포공항역을 통해 지하철 5호선, 9호선, 공항철도 등으로 환승할 수 있다. 분양 문의 1899-3041.

황정일 기자 obidius@joongang.co.kr

Tip
● 한강신도시 AC-16블록

● 전용 84㎡형 1296가구

● 김포도시철도 이용 가능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