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환희 오렌지 마말레이드, 녹음 현장 공개 '기대 UP↑' … 소몰이창법 나올까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환희 오렌지 마말레이드

 
'환희 오렌지 마말레이드' 가수 환희가 KBS 2TV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 OST 에 참여, 신곡 ‘아프다’를 공개했다.

신곡 ‘아프다’는 5월 15일 첫 방송되는 여진구, 이종현, 설현 주연의 ‘오렌지 마말레이드’ OST 타이틀곡. 첫 방송을 3주 가량 앞둔 4월 22일 이례적인 선공개로 발표된다.

환희는 그동안 드라마 OST에서 ‘흥행불패’의 기록을 이어왔다. ‘베토벤 바이러스’ OST 수록곡 ‘내 사람’, ‘패션70’s’의 ‘가슴 아파도’, ‘로드넘버원’의 ‘바람이 되어서라도’ 등 환희가 불렀던 OST들은 큰 인기를 얻으며 지금까지도 음악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환희 오렌지 마말레이드

국내 최고의 R & B 보컬리스트인 그가 본인의 히트곡 이외에도 ‘OST의 왕’이라 불릴 정도로 특유의 애절한 감성과 가창력으로 기존의 히트넘버에 이번에 공개되는 ‘오렌지 마말레이드’ OST ‘아프다’까지 추가 될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환희는 최근 드라마 OST 제작사들의 섭외 1순위로 손꼽히며 수많은 작품들의 러브콜을 받아왔지만 심사숙고 끝에 ‘오렌지 마말레이드’를 선택한 것으로 알려져 작품에 대한 관심 또한 뜨겁다.

특히 얼마 전 1차 티저 영상을 통해 여진구의 눈물연기와 가슴 절절한 영상미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는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가 국내 최고의 감성보컬 환희의 신곡 ‘아프다’와 만나 또 한번 드라마 OST 역사상 한 획을 긋는 웰메이드 작품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환희 ‘아프다’는 4월 22일 낮12시 국내 음원 사이트들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에이치투미디어, 디엔콘텐츠 제공·환희 트위터 캡처]

'환희 오렌지 마말레이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