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나들이하고 이벤트 참여하자, 경주 대명리조트 '벚꽃 이벤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4월에 접어들면 경북 경주의 보문단지는 벚꽃으로 장관을 이룬다. 대명리조트 경주는 이때에 맞춰 오는 4일(토)부터 12일(일)까지 '2015 벚꽃시즌 이벤트'를 연다.

대명리조트 경주는 벚꽃명소로 유명한 경주보문호수관광단지 내에 있다. 객실, 식음업장, 부대시설 등에서 호수둘레 벚꽃전망이 가능하다. 특히 6.7km에 달하는 보문호 주변 순환 둘레길은 매해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명소이다. 이와 함께 야간에는 달빛걷기도 진행될 예정이다.

 매해 대명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펼쳐진 벚꽃 포토 콘테스트가 올해에도 진행된다. 4일(토)부터 12일(일)까지 보문호를 배경으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을 응모하면 당첨자에게 포켓포토(3명), 외장하드(2명)를 준다.

또 4일(토)부터 12일(일)까지 경주리조트 프런트에서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100%당첨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크래치 카드는 투숙객실 1실당 2매가 주어지며 경품으로는 대명상품권, 식음업장이용권, 스타벅스 상품권, 베스킨라빈스31 상품권, 아쿠아월드 무료이용권 등이 제공된다.

또 대명리조트 경주는 12층 스카이라운지 '비엔토 카페&펍'을 리뉴얼 오픈 했다. 통유리 전망으로 보문호수 일대경관, 일몰, 야경이 아름다운 경주리조트의 명소이다. 이탈리안메뉴와 디저트카페를 운영하며 야간에는 다이닝펍으로 운영된다. 4월 4일(토)부터 12일(일) 벚꽃시즌 기간 내 5만원 이상 이용 고객에게 고급텀블러를 증정하며 1층 로비와 12층 비엔토 카페&ampamp;펍에서 샌드위치세트와 돗자리를 포함한 벚꽃 피크닉세트를 1일 30개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이 외 부대행사로 조식뷔페 얼리버드 이벤트와 페이스페이팅, 캐리커처 그려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페인팅, 캐리커처 이벤트는 주말에만 운영한다. 1588-4888.

이석희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