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JJ 압구정 클럽 '서 설명회

중앙일보

입력

<중앙일보 프리미엄과 함께 하는 미 동부 사립고 인터뷰 캠프>

중앙일보 프리미엄은 겨울방학을 맞아 교육전문 기관 '페르마 에듀' 와 공동으로 '미국 동부 명문사립고 인터뷰 캠프'를 운영한다. 해외 명문 사립고교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실시되는 이번 캠프는 10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참가 학생은 명문학교 탐방은 물론, 페르마 에듀가 운영하는'포틀랜드 기숙사'에서 명문학교 입시 관계자와 입학 준비를 위한 1대1 인터뷰 기회를 갖는다. 또한 한국에서 파견된 교사와 미국 현지 고등학교 교사가 강의하는 에세이.토플.특기개발.문화교류 등 유학 준비생에게 필요한 모든 수업과 관리 과정을 체계적으로 지도 받게 된다. 이 밖에 미국 명문 사립고교에 진학한 현지 학생들을 초청, 학생들이 학교생활과 외국 문화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페르마 에듀 신동엽 원장은 "자녀의 미국 유학을 희망하는 학부모를 위해 최소한의 경비로 캠프를 기획했다" 며 "미국 명문사립고 입시 관계자를 초청, 개별적으로 인터뷰가 진행돼 학생들이 보다 더 편리하고 자유롭게 인터뷰를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한편 중앙일보 프리미엄은 오는 17일 오전 10시30분 강남 'JJ압구정클럽'에서 미국 명문 사립고등학교 유학과 인터뷰 캠프에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캠프 설명회를 실시한다.
◇미국 동부 명문사립고 인터뷰 캠프
대상=초등학교 4학년~중 3학년
일정=2006년 1월 3일 ~13일 (예정)
방문 학교=콩코드 아카데미, 밀튼 아카데미, 그로튼 스쿨, 필립스 아카데미 등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