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이스토어, 최대 20만 원까지 할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GS이스토어(www.gsestore.co.kr)에서는 지난 10월 1일부터 '더블특가 대전 2탄'을 선보이고 있다. '더블특가 대전 2탄'은 하루에 세 번씩 선착순으로 할인 쿠폰을 발행하여 할인된 인기상품을 할인쿠폰을 통해 한번 더 할인 하는 기획전이다.

7% 할인쿠폰으로 최대 20만 원까지 절약할 수 있다. 또한 7만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상당의 쿠폰을 제공한다. 딤채 김치냉장고(145L)를 구입할 경우, 실 판매가 730.000원인 제품을 최저 할인가 611,010원이면 구입할 수 있으며 삼성센스 노트북은 실 판매가 1,189,000원인 제품을 최저 할인가 995,19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번 기회로 인기 상품을 알뜰하게 구입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더블특가 대전 1탄'의 경우 'Feel the price'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인기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여 이미 오픈마켓 이용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GS이스토어에서는 여러 가지 혜택을 구매고객과 비구매 고객 모두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로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현재 '게릴라 특판 세일', '오늘한정 e가격', '100%당첨 경품 이벤트', '나만의 e다이어리'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나만의 e다이어리'는 날마다 5~10점의 출석 점수와 10~30점의 구매 점수를 부여 받아 일정한 점수가 되면 할인 쿠폰, 문화 상품권, 무료 영화 예매권 그리고 적립금을 받게 되는 이벤트이다. 또한 가을맞이 베스트 의류를 초특가로 제공하는 행사가 진행 중이다.

■ GS이스토어는?

GS이스토어는 세계 3위의 홈쇼핑 업체인 GS홈쇼핑 산하의 GS이숍에서 독자적으로 출범한 오픈마켓으로서, GS이스토어는 '정제된 오픈마켓'을 지향하며 지난 7월 GS이숍에서 분리된 이래 1,700 여 판매자와 16만개 상품이 입점한 대형 오픈마켓이다.

하루 평균 20만 명 이상의 고객들이 사이트를 방문하는 등 무서운 기세로 오픈마켓의 지각변동을 예고하고 있다. 이러한 추세가 계속 된다면 그 동안 옥션이 꿋꿋이 지켜왔던 1위 탈환도 그리 멀지 않다고 업계 관계자들은 전한다.

(Joins.com 조인스닷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