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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정책연구원, 브랜드전문가 과정 수강생 모집

중앙일보

입력

브랜드경영 마인드 확산에 힘써온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제7기 브랜드전문가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교육 대상은 브랜드 경영에 관심 있는 기업의 브랜드, 마케팅, 홍보기획 분야 종사자와 브랜드에 대한 기초지식과 체계가 필요한 실무자, 경영기획부서 책임자 등이다. 산업자원부가 교육비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중소기업과 벤처기업에겐 50%의 추가 장학혜택이 있다.

신철호 성신여대 경영대 교수, 김인수 SRS 코리아 식문화 BU 상무, 나운봉 경희대 국제경영학부 교수 등 국내 대표 브랜드경영 연구진과 실무진으로 구성된 국내 최고의 브랜드전문 강사진이 브랜드와 관련한 이론과 실무적인 측면을 강의한다.

브랜드전문가 과정은 내달 6일 시작하며 자세한 사항은 산업정책연구원 홈페이지(www.ips.or.kr, www.bmi.ne.kr)를 참조하면 된다. 수료 후에는 일정 기준에 따라 정식 수료증과 인증서가 발급된다.

한편 산업정책연구원(IPS)은 지난 2000년도부터 매년 브랜드 자산가치를 평가 발표함으로써 브랜드 경영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기업들에게는 효율적인 브랜드 경영을 위한 전략과 정책방향을 제시해왔다. 지난 2003년에는 브랜드경영연구원 사업을 시작, 글로벌 브랜드 육성을 위한 경영전략과 비전 제시에도 앞장서고 있다.

브랜드경영연구원 사업은 전문 브랜드경영 인력을 양성하고, 브랜드경영 문화를 확산시켜 세계적인 브랜드를 육성하기 위한 산업자원부 2003년도 산업기술기반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시작됐다. 이후 산업정책연구원의 브랜드경영연구원은 중급/고급 브랜드전문가 및 온라인 브랜드전문가 교육과정을 개설, 운영 중이며 브랜드 교재개발, 세미나, 국제 컨퍼런스 및 워크숍 진행 등의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 관련 문의: 02-456-5588(내선 150, 330)

(조인스닷컴 join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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