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2' 세계시장서 호평…가격부담 줄이고 영양기능은 다양화하였고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2014 두바이 세계박람회의 모습들>

한국코러스제약의 남성건강기능식품인 '홈런시리즈'가 독일 프랑크푸르트 세계박람회, 스페인마드리드, 브라질 상파울루에 이어 중동에서도 큰 호평을 받으며 남성건강 전용 건강기능식품으로의 우수성을 전세계 남성들에게 각인시키고 있다.

특히 두바이 세계박람회에 출품된 '홈런2'는 현지의 큰 호평 속에 중동국가의 왕자들이 직접 방문할 정도로 큰 이슈를 끌고 있는 상황이다.
한국코러스제약에서 야심차게 준비해 출시한 건강기능식품 보급형 '홈런2'는 소비자들이 제품에 만족할 수 있도록 제품의 퀄리티에 가장 큰 노력을 기울였으며, 무엇보다 건강기능식품으로 제조생산을 했기 때문에 부작용이 없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남성에게 꼭 필요한 '남자를 위한 100일 건강 프로젝트'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남성의 말 못할 고민이 무엇인지 시원하게 답변을 해준다.

▲ `홈런2`에 함유된 과라나, 굴, 동충하초, 산수유, 호로파, 자라

'홈런2'는 현재 리헬스 홈런 공식 쇼핑몰 '춘수(www.re-homerun.co.kr, 1544-3666)'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중국 상해와 프랑스 파리 세계박람회 특별행사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한국코러스제약 관계자는 "홈런2는 고품질의 원료를 사용하지만 소비자들의 가계부담을 줄이기 위해 만족할 만한 가격을 책정했다"며 "이는 자국의 저마진 고판매 정책으로 다량판매의 기준을 마련하고, 이를 발판 삼아 세계시장으로의 진출을 감안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리헬스홈런2 구매하기

▶문의전화 1544-3666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