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능률교육 26일 개최 … 초·중 영어학습 전략 무료 강연회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영어교육전문기업 능률교육은 26일 오후 2~5시 서울 잠원동 한국야쿠르트 본사 지하 1층 대강당에서 초등 4학년부터 중학생까지를 대상으로 한 무료 영어학습 전략 강연회를 연다. 이번 강연회 주제는 ‘짧은 여름방학, 영어로 꿈을 깨우다’로, 평소 학업과 진로 선택 문제로 고민하는 청소년에게 꿈을 키우는 동시에 영어에 대한 자신감도 기를 수 있도록 구체적인 도움을 줄 계획이다.

 강연회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열리는데, 1부에서는 능률교육 청소년 영자신문인 엔이타임즈(NE Times) 소준섭 국장이 시사 상식을 쌓으며 영어 공부에 대한 흥미를 높일 수 있는 영자신문 활용법을 소개한다. 또 EBS와 능률교육 틴즈업으로 유명한 권지예 강사가 명문대 진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을 위한 학년별 맞춤 영어 학습 전략도 공개한다.

 2부에서는 명문대생 멘토의 조언으로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에서 카이스트 학생이 돼 화제가 됐던 장하진씨와 10대를 위한 진로교육 전문지 모두(MODU) 매거진 권태훈(서울대)씨가 멘토로 나서 꿈과 현실 사이에서 고민 중인 청소년을 위한 해법을 내놓는다.

 이번 강연회엔 학생뿐 아니라 학부모도 참가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능률교육 중고등 영어 학습 사이트인 틴즈업(www.teensup.com)에서 선착순으로 200명까지 받는다.

 능률교육은 강연회 참석자 전원에게 베스트셀러 어휘 학습서인 ‘주니어 능률 VOCA’ 1권과 해당 강좌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강연회 당일 틴즈업 여름방학 영어특강 코스 ‘기사도(기적의 4주 도전)’를 구매하면 20% 할인혜택을 주고, 엔이타임즈(NE Times) 학습 상품을 구매하면 1개월 무료 구독 혜택 등을 준다. 02-2014-7303.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