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시크릿, 1:1맞춤상담 통해 여성 성기능 문제 해결,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남성의 전유물이라 여겨졌던 성기능 장애 문제가 여성들 사이에서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나 여성들에게 성 고민은 사회적 편견으로 인해 오해의 소지가 있어 정작 말을 꺼내기가 어려운 문제이기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속으로 가슴앓이를 하고 있는 실정이다.

여성 성기능 장애(FSD:Female Sexual Dysfuntion)는 주로 출산이나 몸의 노화, 잦은 성관계등으로 성감 능력이 떨어져서 나타난다. 또한 나아가서는 심리적인 성기능 불감증도 가져와 자신감상실, 수치심등 우울증등에 시달릴 확률도 높아져 정신적 장애로도 문제가 번질 수 있기 때문에, 조속한 치료가 급선무이다.

여성 성기능 장애를 해결하기 위해 질 성형등 외과수술등을 고려하지만, 막연한 두려움과 불안함으로 선뜻 수술을 선택하기란 여성들에게 쉽지않은 선택이다. 이러한 여성들에게 우먼시크릿에서는 케켈운동과 1:1 맞춤상담을 통해 여성 성기능 장애에 대한 희소식을 전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케겔운동이란 1940년 미국의 산부인과 의사 아놀드 케겔박사가 고안한 것으로 원래 분만으로 약화된 골반근육을 강화시켜 요실금을 방지하려는 목적으로 실시된 운동이다. 최근 케겔운동이 성생활에 있어 질수축 능력을 향상시켜 성감을 높이는 효과가 있다고 밝혀지면서 많은 여성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는 운동이다.

또한 이런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서 우먼시크릿에서 1:1 개인상담을 통해 개인차에 따른 체질과 증상을 파악해 맞춤 성기능 개선 프로그램을 제안해 화제가 되고 있다. 성기능장애 개선과 함께 위생에 도움을 주는 우먼시크릿은 식약청(KFDA)의 허가를 받아 몸의 신경을 훼손하거나 부작용이 없는 것이 장점이다.

우먼시크릿 관계자는 “여성들이 성기능 장애문제에 대해 스스로 편견과 거부감을 떨치고 해결을 위한 열린마음과 자세가 중요하다며, 이러한 성생활 기피로 인한 가정불화가 줄어들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라고 전했다.

상담 문의 바로가기
우먼시크릿 전화번호 : 080-700-0990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