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멘계의 강자 하코야, 23일 사업설명회 개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2014년 4월 23일 수요일 일본식 생라멘&돈부리 하코야가 서울 역삼동 GS타워 점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하코야는 2008년 국내 라멘 프랜차이즈 시장에 첫발을 내디뎌 2013년 말까지 시장 점유율 30%로 선전하고 있는 라멘계의 1위 강자 기업이다. 아카사카 라멘, 큐슈 라멘, 가츠동을 대표메뉴로 인기를 얻어 114호점까지 오픈을 진행하였다. 하코야 본사의 가맹점관리와 가맹점과의 원활한 소통으로 가맹점주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소문이 자자하다.

이번 4월 23일에 열리는 사업설명회에서는 LF FOOD, 하코야 브랜드 소개, 상권 및 사업분석, 시식회, 질의 및 상담이 이루어진다. 이와 함께 참가자의 선택에 따라 메뉴를 시식해 볼 수 있으며, 오픈된 주방을 통해 조리 과정도 지켜볼 수 있어 조리에 경험이 없는 초보 창업자의 경우 직접 조리 현장을 볼 기회도 가질 수 있다.

사업 설명회에 참석은 전화(02-6925-5347) 및 이메일 접수를 통해 사전예약을 해야 참석할 수 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하코야 돈부리&생라멘 시식권(1팀 4매)이 별도로 제공된다. 사업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hakoya.co.kr) 팝업창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