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프리미엄에 어울리는 품질! 조명기구 생산 ‘홍천원조화로구이’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짜릿한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대규모의 스키장을 비롯해 각종 콘도미니엄, 유스호스텔 등의 숙박시설과 편의시설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는 대명 비발디파크는 해마다 많은 여행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는 명소 중의 명소이다.

특히 날씨가 추워지는 겨울철이면 다양한 즐길거리로 가득한 비발디파크에서 즐거운 겨울을 보내려는 이들이 몰려드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한 일.

그러나 비발디파크를 진정으로 즐길 줄 아는 매니아라면 절대 놓쳐서는 안될 비발디파크 인근 맛집이 있어 화제를 낳고 있다. 그 화제의 주인공은 바로 ‘홍천원조화로구이’(대표 조성환)이다.

서울에서 양평, 용문을 지나쳐 홍천 대명 비발디파크로 가다 보면 비발디파크 입구 800m 전에 위치한 ‘홍천원조화로구이’(www.hwaro92.co.kr)는 30년 전통의 화로구이 양념 그대로를 지켜가고 있는 비발디파크 인근 맛집이다.

누구나 푸짐하게 한 끼 식사를 맛볼 수 있도록 실제 경매가격 그대로 산지에서 직송 구입한 한우특수부위 및 한우꽃등심, 육 사시미 등의 싱싱한 한우 메뉴는 물론 ‘홍천원조화로구이’표 흑돼지삼겹살, 소금구이, 돼지갈비, 가마솥 진국설렁탕, 시골된장찌개, 김치전골, 그리고 후식으로 일품인 막국수까지 푸짐하게 준비되어있어 입 소문이 자자하다.

특히 비발디파크에서 신나게 하루를 즐긴 여행객들의 출출한 뱃속을 든든하게 채워줄 한끼 식사로는 더할 나위 없는 수준.

게다가 돼지고기(삼겹살, 목살) 화로구이 전문점인 만큼 육질이 살아있는 싱싱한 고기를 전통 화로구이 양념 그대로 맛 볼 수 있어 ‘홍천원조화로구이’는 비발디파크에 여행 온 단체 여행객들이나 동호회 회원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300석 수용 가능한 넓은 매장이나 시골경치를 만끽할 수 있는 2층 테라스, 잔디 위에서 이색적으로 즐길 수 있는 바베큐 파티장, 그리고 항시 대기 중인 대형버스 등도 빼놓을 수 없는 ‘홍천원조화로구이’의 섬세한 서비스 중 하나.

이에 비발디파크 인근 맛집 ‘홍천원조화로구이’의 조성환 대표는 “30년 전통 화로구이 양념 그대로의 맛을 이어나가는 ‘홍천원조화로구이’으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올 겨울 비발디파크에서 즐거운 겨울 레포츠를 만끽할 예정이라면 ‘홍천원조화로구이’에서 푸짐한 한끼 식사도 함께 즐겨보는 것은 어떨 까. 보다 자세한 예약문의 등은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문의 019-242-7172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