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 제3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참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한솔교육(대표이사 변재용)은 오는 12월 12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 참가한다.

전시회 참여기업 중 최대 규모로 참가하는 한솔교육은 신기한 한글나라 및 한솔잉글리시빌리지 등 20여 종의 교육프로그램 및 인기 전집을 전시해 관람객들이 실제 제품을 체험하고 비교할 수 있도록 전시관을 운영한다.

한솔교육관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은 제품상담 뿐 아니라 행사장에서 제품을 직접 구매하고 다양한 사은 이벤트와 할인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한솔교육은 교육전 행사 기간 중 구매 금액대별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궁전텐트, 50만원 이상 ‘마이리틀스토리’ 전집, 80만원 이상 ‘옛이야기그림책’ 전집을 제공한다. 또한 한솔교육관에 방문해 상담만 받아도 한솔교육 그림책과 쇼핑백을 모든 고객에게 지급한다.

이와 더불어 한솔교육에서는 신제품 ‘한솔 잉글리시빌리지’ 홍보관을 별도로 운영한다.
‘한솔 잉글리시빌리지’는 아이 방에 영어 환경을 조성해 영어를 모국어처럼 자연스럽게 습득하게 하는 유아 영어 프로그램이다. 스토리북과 사운드 하우스, 사운드 스티커, 자이언트 월과 영상 디바이스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유아가 생활 공간에서 하루 종일 영어를 접하며 영어에 자연스럽게 노출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

‘한솔 잉글리시빌리지’는 의성어와 의태어가 강조된 영어 스토리, 동요와 챈트, 드라마를 다양한 매체를 통해 노출함으로써 입체영어공간을 구현해 영어 민감성을 길러준다.

이 밖에도 생각놀이로 커가는 창의력 프로그램 ‘브레인스쿨’, 한솔교육의 단행본 브랜드 ‘한솔수북’이 함께 참가한다. ‘한솔수북’은 100여 종의 어린이 책을 30~5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구매금액에 따라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솔교육 전시관 및 제품에 대한 문의사항은 고객 만족센터(1588-1185) 또는 마이한솔(my.eduhansol.co.kr)로 하면 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