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주말 드라마 ‘왕가네 식구들’ 이윤지 패션 따라잡기!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9월 15일 방영된 KBS 주말 연속극 ‘왕가네 식구들’에서 왕씨 집안 셋째 딸, 세상에 다시 없는 사랑을 늘 꿈 꾸는 로맨티스트 ‘왕광박’ 역할로 활동중인 탤런트 ‘이윤지’의 데님 재킷 패션 스타일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털털하고 내숭 없이 확실한 성격의 극중 캐릭터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트렌디한 스타일링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9월15일 방송된 ‘왕가네 식구들’ 6회에서 탤런트 ‘이윤지’가 착용한 보이 데님 재킷은 여성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비앤엑스’(BNX) 제품으로 다양한 워싱 기법이 믹스된 유니크하고 빈티지한 오버 사이즈 데님 재킷이다. 가슴부분 포켓에는 스트라이프, 허리 포켓과 양쪽 소매 안쪽에는 도트 워싱 포인트를 주어 소매를 롤업 했을 때 한층 더 트렌디 하고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다양한 워싱 기법으로 옷에 위트를 더한 BNX ‘보이 데님 재킷’ 은 원피스나 쇼츠, 데님 진 등 여러 아이템과 스타일링이 용이하고 남들과 차별화 된 데님 룩 연출이 가능하여 이번 시즌 쇼핑 리스트에서 빠트리지 않아야 할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올 가을 사랑스럽고 귀여운 이윤지 스타일로 감각의 온도를 높여보는 것이 어떨까?

베이직한 아이템속에 유니크한 멋을 낼 수 있는 ‘보이 데님 재킷’은 지금 바로 ‘비엔엑스’(BNX)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