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다저스 류현진 입장권 최대 36% 할인 판매

미주중앙

입력

업데이트

미주 한인사회 대표적 인터넷 쇼핑몰 할인점 '코리아데일리 핫딜(http://hotdeal.koreadaily.com)'이 미주 전역으로 판매가 확대되면서 많은 업체들의 입점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코리아데일리 핫딜은 2011년 10월 정식 오픈된 이후 LA를 비롯 워싱톤 DC, 애틀랜타, 뉴욕, 시카고, 라스베가스까지 서비스 지역을 확장하며 사용자들로부터 크게 환영받고 있다.

다양한 상품을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는 핫딜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면서 업체들은 상품 홍보는 물론 단기간 매출과 함께 신규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1석3조의 마케팅 수단으로 핫딜을 주목하고 있다.

핫딜사이트 취급 품목은 다양하다.

류현진 선수의 다저스 경기 입장권을 공동구매를 통해 최대 36%까지 싸게 팔고 있다. 지난주 처음 시작한 다저스 티켓 공동구매는 오픈 이틀만에 800여 명이 구매하며 큰 성황을 이뤘다

또한 한국 록그룹 '부활' LA콘서트와 트로트의 신세대 '장윤정&박현빈 미주투어 콘서트' 등 공연 티켓 판매를 비롯하여 각종 도서, 골프장 할인 쿠폰, 테마파크 할인 입장권, 건강식품, 호텔 숙박권, 뷰티 미용제품과 주방용품, 아이디어 상품 등 다양한 상품들이 인기리에 판매된다.

최근 추가된 라스베가스 대형 쇼 최저가 티켓 상품은 입소문을 타고 한국에서도 구매가 늘고 있어 핫딜 마켓은 미주를 넘어 한국으로까지 확장되는 양상이다.

핫딜 입점은 희망 업체에 언제나 열려 있으며 판매할 상품에 대한 상세 소개서를 첨부하여 이메일 hotdeal@koreadaily.com으로 보내거나 핫딜 사이트 하단의 제휴 문의를 클릭해서 신청하면 된다.

핫딜 서비스팀은 제품 특성을 분석한 후 최적의 판매 방법을 예측하고 상품 구성 방법을 컨설팅하며 상품의 특성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입점 계약을 진행한다.

또한 주문 거래 내역을 손쉽게 파악할 수 있는 온라인 실시간 관리툴을 제공하여 관리 프로세스를 최소화하면서 운영비를 절감한다.

무엇보다 핫딜을 통하면 다른 홍보 수단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은 비용에 신규 고객 유치의 기회가 높아지고 코리아데일리닷컴과 SNS, 이메일 마케팅 등 다채널의 홍보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는 점이 큰 매력이다.

▶핫딜사이트 http://hotdeal.koreadaily.com,

▶핫딜 제휴 문의 이메일 hotdeal@koreadaily.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