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해양심층수 함유된 프리미엄 물티슈 브랜드 엘프레리 런칭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프리미엄 유아동 브랜드 쁘띠엘린㈜(대표 이남진, www.petitelin.com)에서는 천연 해양심층수가 함유된 프리미엄 물티슈 ‘엘프레리’를 런칭한다고 15일 밝혔다.

엘프레리는 100% 국내산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해 아이들의 민감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프리미엄 물티슈 브랜드다. 이번 출시되는 립 전용 라인과 힙 전용 라인 제품은 모두 친환경 방식인 워터젯 직조 방식을 사용해 제작했으며, 99.9% 청정 해양 심층수가 함유되어 있다.

엘프레리 물티슈에 함유된 청정 해양 심층수는 미국 FDA와 IBWA(국제생수협회)의 인증을 받은 물로서 민감한 아이들의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청정 해양 심층수 성분은 우리 몸에 가장 친숙한 미네랄 밸런스를 맞춰줄 뿐 아니라, 유해성분이 전혀 없고 피부의 보습과 진정 작용, 완화 작용에 탁월하다. 또한, 물티슈에 사용되는 방부제 대신 스위트 아몬드 오일과 해바라기씨 오일을 사용해 해로운 성분은 없애고 보습 성분을 강화했다. 함께 함유된 천연 흰목이버섯 추출물의 천연 보습성분은 끈적임 없이 산뜻함을 선사한다.

제품 라인은 립 전용 물티슈와 두툼한 두께감이 특징인 힙 전용 물티슈 두 가지가 있으며, 두 가지 라인 모두 캡형, 일반형, 휴대용 중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힙티슈 캡형 4천4백원, 일반형 4천2백원, 휴대형 1천6백원, 립티슈 캡형 3천8백원, 일반형 3천6백원, 휴대형 1천4백원이다.

쁘띠엘린 마케팅본부 강종근 본부장은 “영유아들의 필수품인 물티슈를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물티슈 브랜드 엘프레리를 런칭했다. 아이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한 엘프레리 제품은 사용하는 순간 최상의 퀄리티와 높은 만족도를 느낄 수 있다”며 “쁘띠엘린은 그동안 받았던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품질과 안전성에 신경 쓴 다양한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쁘띠엘린은 이번 런칭을 기념해 엘프레리의 전 제품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런칭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8/12일까지 진행되며 엘프레리 공식 홈페이지(www.elprairie.co.kr)나 쁘띠엘린 공식 판매 사이트인 아모레또(www.amoretto.co.kr)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제품 문의 1566-3903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