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인3 한설희, 얼굴 없는 가수에서 ‘비주얼 가수’로 대변신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지난 27일 ‘렛미인3’에 출연한 얼굴 없는 가수 한설희씨의 충격적 변신이 연일 화제다.

‘외모 때문에 꿈을 잃은 여자’라는 주제로 출연한 한설희씨는 어려서부터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가수의 꿈을 키워왔다. 어려운 가정형편에서도 음악을 공부하며 노래로는 인정 받았지만 부족한 외모 때문에 종종 퇴짜 맞곤 했다. 특히 한 기획사에서는 “그 얼굴로 어떻게 가수 할 생각을 하냐, 병풍 뒤에서 노래해야 한다” 등 그 동안의 상처 받은 사연을 털어냈다.

한설희씨의 사연을 들은 렛미인3 MC 황신혜와 렛미인3 스타일러들은 안타까움을 금치 못했다.

꿈까지 앗아간 그녀의 외모는 어떠했을까?

그녀는 ‘심각한 부정교합과 안면비대칭’ ‘졸리고 날카로운 느낌의 눈매’ ‘밋밋한 몸매’ ‘짧고 들린 코 형태’로 원시인과 흡사한 얼굴 형태였으며 심각한 부정교합과 노안이었다..

이에 바노바기성형외과 반재상 원장, 오창현 원장, 박선재 원장, 이현택 원장이 렛미인 닥터스로 나서 그녀의 꿈을 응원했다.

렛미인 닥터스 바노바기성형외과 오창현 원장은 “한설희씨처럼 부정교합이 심한 구강구조라면 정상적인 발음이 불가능하다. 그래서 발음을 유심히 봤는데 핸디캡을 거의 못 느낄 정도로 완벽했다. 본인이 꿈을 이루기 위해 그간 얼마나 노력했는지 엿볼 수 있었다”며 그녀의 손을 들어 준 이유를 밝혔다.

한설희씨에게 적용된 수술 항목은 양악, 안면윤곽, 눈 이중매몰과 비절개 눈매교정, 코, 얼굴 전체 지방이식, 물방울 가슴확대 수술이다.

렛미인 닥터스 바노바기성형외과 오창현 원장은 “한설희씨는 오른쪽으로 심하게 틀어진 안면비대칭으로 옆에서 보면 초승달형이었다. 양악, 안면윤곽으로 부정교합과 비대칭을 바로 잡고 얼굴 길이를 대폭 축소하여 나이 들어 보였던 얼굴을 동안으로 보일 수 있게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스토리온채널의 메이크오버쇼 렛미인3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