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뉴스] 2013 맛있는 밥상 - 밀리터리컨셉 퓨전포차 "135소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우리나라를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군인들! 추운겨울에도 더운 여름에도 그들의 훈련은 계속된다. 군대에서 힘들기도 하지만 남자들에게는 소중한 기억과 추억으로 남는다. 그래서인지 남자들이 뭉치면 항상 이야기 하는 것이 군대이야기다. 오늘은 군대를 생각나게 하는 퓨전포차가 있다고 한다. “여기 진짜 맛있고, 직원분들이 완전 잘해주세요. 그리고 포근한 인상 때문에 즐겨서 오고 있습니다” 라는 유다솔(전주) 학생의 이야기다.

135소대는 밀리터리 컨셉으로 남녀노소 구분 없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꾸며진 퓨전포차이고 다른 곳과 다르게 냉동된 수통에 담은 소주를 맛볼 수 있다. 그리고 식판에 제공되는 기본 안주와 특제 과일 막걸리, 양주잔 얼음 등은 이곳의 특별한 서비스 이다.

“저희는 밀리터리 컨셉의 퓨전요리 전문포차로서 지속된 불경기 속에 서민들의 주머니 사정을 생각하여 저렴하고 맛있는 음식과 술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135소대 최대웅 본부장님의 소개이다.


이곳은 중화요리, 한식, 퓨전요리등 30여가지 고급요리를 맛볼 수 있다. 특히 요리의 들어가는 모든 소스들은 요식업에서 오랫동안 종사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직접 만들어 숙성시킨 비법들의 소스로 만들어서 음식이 깔끔하고 맛있다. 마지막으로 135소대에서는 결제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고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서 더욱더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군대에 대한 추억도 있고 분위기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나오는 안주가 맛있기 때문에 많이 오시는 것 같습니다. ” “최고의 맛과 양을 자랑하고요, 젊은사람들이 많이 와서 젊음을 느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라는 135소대의 단골손님들의 자랑이다.

“ 손님들의 입장에서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끊임없이 노력하는 135소대가 되겠습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방문하셔서 부담없는 가격으로 맛과 즐거움을 즐기다 가세요.” 최 본부장의 앞으로의 계획이다.

전북대 1호점 맛집 135소대에서 군대에 대한 추억들을 되새기며 친구들과 함께 이야기를 하는 좋은 시간이 될 것 같다.

◈ 주 소: 전북 전주시 덕진구 덕진동 1가 1264-10

☎ 문의전화: 063-277-1355, 010-2285-8061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