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파멜라 앤더슨 곧 은퇴… 스트립 댄서 된다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베이워치'에서 매력을 과시했던 파멜라 앤더슨은 목요일(이하 현지시간) 2년 안에 연기자 생활을 접고 남자친구 키드 락의 순회 공연에서 스트리퍼로 나설 생각이라고 말했다.

지난 4월 이후 31세의 디트로이트 출신 록가수 키드 락과 사귀어 온 34세의 앤더슨은 연예 뉴스 프로그램 엑스트라에 출연해 이같이 말했다. 이번 대담은 금요일과 월요일 2회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다.

앤더슨은 "2년 내에 은퇴할 것이다. 내 침실에 스트립 춤에 쓰는 막대 기둥이 있다. 스트립 춤을 배워 키드 락과 함께 순회 공연에 나설 생각이다."라고 말했다.

캐나다 출신의 앤더슨은 현재 네 번째 시즌이 방영 중인 범죄 드라마 'VIP'의 주연 겸 제작자로 활동하고 있다. 플레이보이지(紙)의 모델이었던 앤더슨은 '베이워치'에서 인명 구조원으로 출연해 주목을 받으면서 세계적인 명성을 얻기 시작했다.

앤더슨은 전 남편 토미 리와 둔 아들 브랜든과 딜런에게 엄마 역할을 하는 데 전념하고 싶다고 말했다. 거친 삶을 살고 있는 토미 리는 록 밴드 머틀리 크루의 드러머 출신이다.

"나는 아들들과 함께 있고 싶다. 모든 일을 멈추고 내 아이들 곁에 있기를 정말 원한다. 지금까지 열정적으로 많은 일을 했고 이제는 간단히 정리할 때다."

앤더슨은 "키드 락은 지금까지 만났던 사람 중 최고다. 그는 록 가수, 아버지, 연인으로서 모든 것을 지니고 있다."고 말했다. 키드 락의 본명은 밥 리치다.

LONDON (CNN) / 이인규 (JOINS)

◇ 원문보기 / 이 페이지와 관련한 문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