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드에서 펼쳐지는 봄의 향연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거품없는 여행 노랑풍선이 제3회 노랑풍선배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화창한 봄기운이 한창인 4월 19일~21일까지 중국 위해에서 개최되는 이번 골프대회는 2012년 제1회 청도대회와 제2회 중국 연태대회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더욱 알찬 내용과 푸짐함 상품으로 참석자들에게 라운딩의 즐거움과 골프대회의 흥겨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제3회 대회는 고급 골프브랜드인 '무사시634' 용품업체[㈜바울스포츠, 유종철대표]의 대대적인 후원으로 진행되며, 우승자 1인에게는 우승트로피와 아이언 풀 세트, 준우승자에게는 트로피와 드라이버 1개가 시상된다. 또한, 메달리스트,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행운상, 참가상 등의 푸짐한 경품 또한 준비되어 있으며, 무사시634의 자체 연예인구단도 함께 참석할 예정으로 대회 시상식과 함께 흥겨운 저녁만찬과 엔터테인먼트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대회가 열리는 중국 위해는 서울로부터 약 1시간의 짧은 비행거리로 부담없이 다녀올 수 있는 중국의 유명 항구도시이며, 중국에서 가장 먼저 국가위생도시 칭호를 받은 도시이다. 이후 유네스코로부터 친환경 청정도시, 우수관광도시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기도 하였다. 연평균 기온이 약 12℃ 정도이며, 서울과 크게 차이가 없는 4계절이 분명한 기후여서 여행하기에 부담이 없다.

2박3일 간 대회가 열릴 스톤베이C.C.는 2010년 중국 내 600여개 골프장 중 10대 골프장에 선정되었으며, 사계절 푸른잔디와 넉넉한 페어웨이가 여행자들의 마음을 시원하게 해주며, 맑은공기, 웅장한 자연암반으로 시작되는 천혜의 자연비경이 여타 골프장에서는 느낄 수 없는 신비로움을 만끽하게 해준다. 스톤베이C.C.는 우리나라 GMI골프그룹에서 설계한 아리랑코스와 '제주 핀크스'형 컨셉의 석도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회는 석도코스에서 진행된다. 첫날 18홀 라운딩과 둘째날 본 대회 날짜에 18홀 대회가 진행되며, 위해의 6성급 골프장인 금호그룹의 웨이하이포인트C.C.에서 마무리 18홀 라운딩이 진행된다.

참가비용은 890,000원으로 참가자들은 2009년 건설된 5성급 문등 니시해태호텔에서 머물게 되며, 호텔과 식사, 라운딩 부대비용(그린피, 캐디피, 전동카, 라커)등이 포함된다. 대회는 신페리오 방식으로 운영, 샷건 방식으로 동시 T-OFF하며 진행된다. 겨우내 움츠려있던 골퍼들에게 2013년 봄철, 본격 골프시즌을 알리는 반가운 소식이다.

문의 : 노랑풍선 골프팀 02-2022-7291
관련URL : http://www.ybtour.co.kr/Event/golf/2013/0312_golf_chall/index.asp?seq=893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