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유통 라운지] SK디투디 外

중앙일보

입력

◇ SK디투디(http://www.skdtod.com)는 인쇄물을 온라인상에서 손쉽게 볼 수 있는 전자 카탈로그 서비스를 도입했다.

◇ 한화유통(http://www.galleria.co.kr)은 4일까지 전국 매장 수입육 코너에서 미국 애리조나산 수입육 판촉행사를 연다.

김병현 선수가 소속한 미국 프로야구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의 월드시리즈 진출을 기념해 냉장 목심 2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야구공을 증정한다.

◇ 미국의 완구 유통업체인 타이(http://www.ty.com)가 오는 18일 국내 1호 매장을 열고 한국시장에 진출한다. 1986년 설립된 타이는 '비니(beany)'시리즈 인형으로 유명하며 지난해 전세계 인형업체 중 매출 3위를 기록한 회사다.

◇ 롯데리아(http://www.lotteria.com)는 10일까지 서울지역 1백49개 점포에서 10일까지 만화영화 '런딤'을 제작한 디지털드림 스튜디오와 함께 로봇.무료음료 등 경품을 주는 제휴 마케팅을 실시한다.

◇ 한국까르푸는 지난 1일 부터 내년 2월20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고객 마일리지 행사'를 진행중이다. 기간동안 구매고객에게 1만원당 보너스 스템프 1매를 주고, 10매를 모아오면 이탈리아 비알레티사의 고급 주방기구를 값싸게 판매하는 행사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