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수북, 홈앤쇼핑에서 구름빵 베스트 52% 할인 판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 2012년 신간 중심, 누리과정에 맞춘 구성으로 학습과 놀이를 동시에
- 우리 아이를 까르르 웃게 할 최고의 성탄 선물
- 사전구매 시 마음씨앗 그림책 2권 추가 증정

한솔수북은 아이들과 부모 모두가 행복한 성탄절을 위해 오는 18일 홈쇼핑 채널 ‘홈앤쇼핑’에서 ‘한솔 구름빵 베스트’를 선보인다.

‘한솔 구름빵 베스트’는 다양한 구름빵 도서 중 2012년 신간 중심으로 누리과정에 맞게 선별 구성한 어린이책 세트로, 책을 읽고 놀이를 하면서 학습효과도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좋은 생활습관 그림책으로 호평 받고 있는 애니메이션 그림책을 한글과 영어 두 가지 버전으로 만날 수 있는 ‘한글+영어 짝꿍 그림책’은 아이들이 영어를 우리말과 영어를 자연스럽게 연결해 받아들일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유아영어교육전문가 박현영 씨가 들려주는 챈트가 아이들에게 영어를 더욱 신나고 재미있게 전달한다.
‘이야기극장’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구름빵 이야기로 연극놀이를 할 수 있도록 무대와 대본, 인형 등 연극 소품을 함께 담았다. 다양한 역할을 맡아 놀이하는 동안 아이들은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고 다른 사람의 관점에서 생각하게 되므로, 다른 사람의 감정을 이해하고 배려하는 사회성 발달과 창의성 발달에 도움이 된다.
이 밖에도 손가락인형놀이와 손인형놀이, 책도 읽고 만들기도 할 수 있는 만들기 책 2권, 퍼즐북, 스티커북, 미술놀이 등 다양한 도서 제품이 총 39종 들어 있다.

올해 단 한 번만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12월 18일 오전 11시 30분부터 12시 40분까지 70분간 진행된다. ‘한솔 구름빵 베스트’는 52%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방송 중에는 10개월 무이자 할부도 가능하다. 본 방송 전에 홈앤쇼핑 사이트나 ARS로 사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한솔수북의 창작그림책 브랜드인 마음씨앗 그림책의 신간인 ‘첫눈’과 행복한도서관재단이 좋은 책으로 꼽은 ‘작은 점 하나’를 증정한다. 또한, 한솔수북 북카페나 제휴 사이트(한솔북하우스, 재미나라, 북트리)에서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영화예매권도 증정한다.

한솔수북의 ‘구름빵’(백희나 글?그림, 김향수 빛그림)은 구름으로 구운 빵을 먹고 하늘을 날 수 있게 된 고양이 남매를 주인공으로 한 그림책으로 해외 7개국에서 출판됐다. ‘구름빵’은 국내외에서 인정받은 원작을 바탕으로 다양한 책은 물론 애니메이션, 뮤지컬 등으로도 만날 수 있다.

- 구성 : 총 39종 416,300원 → 199,000원, 3~10세
- 홈앤쇼핑 구매 페이지 : http://www.hnsmall.com/display/goods.do?goods_code=10114313
- 소문내기 페이지 : http://cafe.naver.com/soobook/37993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