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와 해산물의 환상적인 만남 ‘산내한우마을’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지난 주말 가족들과 함께 포항여행을 떠났던 주부 K씨(41)는 모처럼만의 가족여행을 만끽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가득했던 포항의 여행코스들이 무척 마음에 들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 중에서도 K씨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은 단연 풍성한 포항의 먹거리이다. 포항여행을 떠나기 전 주변 지인들로부터 포항 맛있는 집을 소개받았던 K씨는 여행 마지막 날 푸짐하게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었던 것이 무척 행운이라 생각하고 있다.

바로 한우 맛있는 집으로 입 소문이 자자한 ‘산내한우마을’(대표 박시현)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1등급 한우 쇠고기만 사용하는 한우 맛집 ‘산내한우마을’(http://place.map.daum.net/18099533)은 품질 좋은 국내산 한우 암소를 엄선하여 참 한우의 맛 그대로 넉넉하고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는 포항 맛있는 집이다.

일반 한우 맛집과 비교해봐도 단연 저렴한 가격에 몸에 좋은 해산물, 전복, 새우 등도 한우와 함께 즐길 수 있어 포항시민들은 물론 포항을 찾는 많은 여행객들이 즐겨 찾고 있다.

특히 ‘산내한우마을’표 한우갈비살은 육즙이 그대로 베어 나와서 소스 장에 콕 찍어 먹으면 입안에서 살살 녹는 맛이 단연 일품. 정성으로 만들어낸 양념이 고기의 맛을 한층 더 깊게 만들어 줘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인기메뉴이다.

게다가 숯불에 구워먹는 한우고기와 싱싱한 전복 및 새우 등도 빼놓을 수 ‘산내한우마을’의 인기요인. 얼큰한 국물이 생각날 때면 쫄깃쫄깃한 면발에 전복과 새우, 꽃게가 가득 들어간 전복해물라면을 주문하는 이들도 매우 많다.

가족, 연인 혹은 단체손님 누구나 편안한 식사가 될 수 있도록 각 테이블마다 칸막이가 설치되어있어 타인의 방해를 받지 않을 수 있다는 점도 안락하고 편안한 인테리어와 함께 만족을 얻고 있다.

이에 국내산 한우전문 정육식당 ‘산내한우마을’의 박시현 대표는 “언제나 1등급 이상의 품질을 앞세우며 신뢰를 바탕으로 운영하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맛으로 사랑 받는 포항 한우맛집이 되겠다”고 전했다.

북구 죽도동에 위치한 포항 맛있는 집 ‘산내한우마을’에서 푸짐하고 싱싱한 한우와 해산물을 함께 즐겨보는 것은 어떨 까. 보다 자세한 예약문의 등은 대표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 문의 : 054-278-8292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