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신라면세점, `가을정기세일` 실시

중앙일보

입력

신라면세점 (http://www.shilla.net )은 9월 14일부터 30일까지 `가을정기세일`을, 10월 5일부터 21일까지는 `VIP사은행사`를 마련한다.

`가을정기세일`에서는 2001년 가을상품과 이월상품을 최고 60%까지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오는 9월 14일부터 10월 31일까지는 청첩장을 가져오는 신혼부부들에게는 15% 할인을 해주는 쿠폰을 제공하여 해외로 신혼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에게는 알뜰하게 예물을 장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세일상품은 추가로 5% 더 할인을 해준다.

또한 기존 회원카드 기능에 신용카드 기능을 더한 신라면세점 삼성카드로 결제시 3개월 무이자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것은 물론 신규 가입자와 기존 회원카드를 본 카드로 전환 발급하는 고객에게는 지펠냉장고 등을 증정하는 경품 추첨행사와 고급 타올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가을정기세일에는 펜디, 버버리, 막스마라 등 의류 브랜드는 최고 60%까지 할인 판매하며, 시계, 보석류는 40~15%, 펜디, 에트로, 발리 등의 가방,구두,지갑 류는 40~20% 싸게 판매한다.

안나 수이, 캘빈 클라인, 이브생 로랑, 라프레리, 지방시 등에서는 향수, 화장품을 최고 30% 싸게 판매한다. 특히 가을만의 패션 아이템으로 추천하는 스카프 등을 품목별로 균일가로 판매하는 기획 세일도 마련하고 있다.

아울러 영업시간을 밤 9시까지로 늘려 평일 저녁 시간대에 여유롭게 쇼핑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결혼을 앞두거나 늦은 휴가를 떠나는 직장인들에게는 퇴근 후 쇼핑을 할 수 있어 더욱 반가운 소식.

이번 세일행사는 온라인면세점에서도 오프라인 매장과 같은 기간동안에 바겐세일과 사은품 증정 행사를 함께 실시하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이버 VIP회원도 모집을 한다.

자료제공 : 마트뉴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