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겨울 시작! 스키어!, 스노우보더! 준비됐나??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강원도 스키장들의 오픈으로 겨울 스포츠 시작이 되었으며 경기권 등의 스키장들도 11월말, 12월초에 오픈 예정을 앞두고 있다. 이에 많은 스키어들과 보더들의 겨울 시즌 준비가 한창이며, 각 겨울스포츠 브랜드들이 2012-2013시즌의 신모델을 출시하고 있다.

스키용품시장에서는 여전히 외국브랜드들이 강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 되지만, 제품 기능성과 품질이 뛰어난 국내 브랜드 또한 틈새시장을 통하여 새로운 활로를 맞이하게 될 것이라는 것이 지배적인 예측이다. 시장 경기가 침체된 상황에서 스키, 스노우보드 용품/장비를 준비하는 마니아들이 국내 브랜드 제품에 주목하는 가장 큰 이유는 “가격 대비 성능” 일 것이다. 이전까지의 많은 마니아들이 외국브랜드 선호하는 이유가 단순히 “해외브랜드”라는 점으로 제품구매를 했다면 근래의 마니아들 경우 제품에 대해 꼼꼼히 여러 가지 장단점을 따져보고 구매하는 똑똑한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상황이다. 가격, 디자인, 품질 등을 비교해가며 제품을 고르는 마니아들이 늘어나면서 뛰어난 품질에 저렴한 가격, 확실한 품질보증서비스를 앞세운 국내브랜드들이 각광을 받고 있다. 거기에 현대적인 감각의 디자인까지 더해지면서 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그 중 국내브랜드 가운데 안경, 수경 등 렌즈를 제작하며 또 안전성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국군제품까지 제작하는 국내 업체에서 스키고글을 직접 개발·제작 “zero-G”(제로지)라는 브랜드를 만들어 이목을 끌고 있다.

zero-G(제로지) 브랜드의 고글은 이름을 들으면 웃을 수 있는 “guramall”(구라몰)이라는 쇼핑몰과 자회사에서 온라인 판매가 진행되고 있으며 전국 스키/보드 판매장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몇 년 동안 성장세를 보인 zero-G(제로지) 브랜드는 금년 렌즈의 기능성과 디자인에 집중하며 8가지의 모델과 모델마다 다양한 색상을 선보이고 있다. 그리고 zero-G(제로지) 고글을 구매시 스키/보드 양말, 넥워머, 고글하드케이스, 장갑 등 이 많은 사은품을 증정한다는 점 또한 놀라운 소식이다.

- zero-G(제로지) 고글 보러가기 : www.guramall.com
- 제품문의/구매 : 070-8659-1881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