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kt is, ‘2023 세계 표준의 날’ 산업부 장관 표창 수상

중앙일보

입력

kt is가 한국표준협회(KSA) 주관 '2023 세계 표준의 날' 정부포상으로 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세계 표준의 날 기념 유공 정부포상은 국내외 표준화 및 인증 활동 수행을 통해 국가 혁신 성장과 미래 시장 창출에 크게 이바지하고 공적을 널리 알린 기관에게 수여된다. 산업의 핵심요소인 표준화를 적극 추진하고, 표준화 활동 우수사례를 전파하여 민간부문의 표준화를 촉진하고 선진화를 도모하기 위해 시행된다.

kt is는 고객 컨택센터 품질 혁신 활동으로 서비스 경쟁력 강화와 KS인증에 따른 신뢰도 향상에 공헌하여 유공단체 KS인증대상 부문에서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고객 트렌드 및 디지털 환경 선제적 대응 위한 AICC 가속화 ▲고객중심 경영원칙을 바탕으로 최상의 상담 서비스 제공 ▲표준화 및 품질경영 추진 조직의 운영과 정기적 점검 및 피드백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등 차별화된 고객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힘써왔다.

윤경근 대표이사는 “품질시스템 강화를 위해 컨택센터 서비스의 목적에 맞게 방침을 수립하고 적절성, 효과성을 보장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검토하고 개선해야 한다”라며 “앞으로도 kt is는 표준화를 통해 상담 품질 혁신활동을 지속하고 모든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