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캠핑·온천 함께 즐기는 ‘스파 도고’

중앙일보

입력

스파 도고에서는 국내 최초 스파 카라반 캠핑장을 개장했다. 오토 캠핑과 스파를 동시에 즐기며 피로도 스트레스도 날려보자.

아침저녁으로 불어오는 바람이 달라졌다. 여름 동안 지친 심신을 추스를 수 있는 웰빙투어가 그리울 때다. 서울에서 멀리 가지 않아도 몸과 마음을 달랠 수 있는 곳을 찾을 수 있다. 수도권에 위치한 충남 아산시를 찾으면 몸과 마음이 개운한 여정을 꾸릴 수가 있다. 잘 가꿔진 숲속에서 다양한 어드벤처를 즐기고, 보양 온천을 찾아서는 체질에 맞는 처방으로 온천욕도 즐길 수 있다. 서울에서 KTX로 30분만 움직이는 짧은 발품만으로도 이른바 흡족한 힐링여정을 맛볼 수가 있다.
 
카라반 체크인하면 자유롭게 스파 이용

물 좋기로 유명한 스파 도고는 자연친화이고 사계절 이용가능한 국내 최초 스파 카라반 캠핑장을 개장했다.

‘파라다이스 스파 오토 캠핑장’은 스파 바로 옆 공간 8500㎡(2500평) 규모로 오토 캠핑을 할 수 있는 카라반 30동, 바비큐파티를 즐길 수 있는 바비큐텐트 20동 그리고 족욕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스파시설까지 완비한 국내 최초의 스파 힐링캠핑장이다.

개장 기념 이벤트로 카라반 입숙하는 날, 체크인을 한 이후부터는 스파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카라반 이용이 끝나 퇴실한 날에도 50% 할인된 금액으로 스파를 이용할 수 있으니, 물 좋은 도고 온천물에 푹 쉬면서 온 몸 구석구석 힐링 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스파 오토 캠핑장’의 이용 요금은 주중 12만원, 주말 19만원이다.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약은 필수며, 개장 기념으로 비치가방, 비치 타올 등을 증정한다.

체질진단·한방검진 후 온천수 치료

국민보양온천인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총 2만5437m²(7800평)규모에 최대 5000명을 수용할 수 있다. 이 곳은 보양온천수에서 온천욕과 스파를 즐길 수 있고,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실내 바데풀과 사계절 운영되는 야외 유수풀과 키즈랜드 등 다양한 풀장 시설도 갖추고 있어 ‘가족 휴양지’로서도 그만이다. 천고마비의 계절 나른해지는 몸에 온천수로 가득 채워 생기 있게 몸을 깨워 보는 스파여행지로 적격이다.

3대를 위한 온천욕 및 한방치료는 유일하게 스파 도고에서만 가능하다. 할아버지와 할머니는 한방 진료와 온천수 치료, 남편은 휴식과 건강검진, 아내는 피부관리, 아이들은 온천 물놀이 등 세대별, 가족형 온천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조성되어 있다. 최근 문을 연 ‘대전대학교 온궁한의원’이 그곳으로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온천과 한방치료를 병합한 새로운 요법을 적용하고 있다.

온궁한의원은 아산시와 대전대학교가 2015년 국내 최고의 온천의료관광 단지 구축을 목표로 추진하고 있는 사업의 1단계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내에 설치된 의료서비스 공간이다.

지역 주민에게 온천욕을 통한 건강증진 및 관리 프로그램을 개발 보급하며, 특히 파라다이스 스파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체질진단 및 한방검진, 통증질환 개선을 위한 프로그램도 실시한다.

또한 아산과 도고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온천문화대학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검진과 온천욕 프로그램을 보급하고 있다. 소아비만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온천욕을 통한 비만관리 프로그램을 개발-운영할 계획이다.

▶ 문의=041-537-7100
홈페이지=www.paradisespa.co.kr

<채지민 pd myjjong7@joongang.co.kr 사진="스파도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