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계 소식] 잉베이 맘스틴 내한 공연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 잉베이 맘스틴 내한 공연

바로크 메탈 기타의 거장 잉베이 맘스틴(사진) 이 1996년과 99년에 이어 세번째 내한 공연을 한다.

그의 밴드 라이징 포스와 함께 앨범 '워 투 엔드 올 워즈' 를 발표한 뒤 시작한 세계 순회 공연의 일환이다.

'워 투…' 는 이전의 앨범보다 정통적인 무거운 메탈을 보여주고 있다는 평을 받았다. 강렬하고 폭발적인 그들의 무대를 많은 메탈 매니어들이 기대하고 있다. 7월 7일 밤 7시30분 정동이벤트홀. 02-757-4227.

■ 록밴드7개팀 합동공연

서울 홍대앞 라이브클럽 '플레이 하우스' 출신 록밴트 일곱 팀이 14일 남대문 메사 팝콘홀에서 합동 공연 '록 코리아 파워 플레이' 를 연다.

오후 5시부터 릴레이로 진행되는 이 공연에는 클램프.영부인.미러클 S.G. 스트레인지 마켓 등이 출연한다. 일본에서 활동하고 있는 메탈 그룹 예레미가 특별출연한다. 1588-1555.

■ 연극.뮤지컬 포털 '꿈세' 개설

연극.뮤지컬 관련 포털 사이트 '꿈세' (http://www.kkumse.com)가 문을 열었다.

공연예술기획사 꿈꾸는 세상(대표 이창수) 이 마련한 이 사이트에는 목화레퍼토리.배우세상.연희단거리패.유시어터.학전.PMC 프로덕션 등 유명 극단이 참여했다.

각종 극단 소식을 비롯해 배우.무대.분장.사진.안무 등 분야별 관련 정보로 꾸며졌다. 공연 예매와 연극 동호회 모임 서비스도 제공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