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com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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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저자:프레드릭 뉴웰
  • 출판사:21세기북스
  • 발행일:2000-09-20
  • 와우북 외국서적분야 5주간 베스트 1위 Loyalty.com의 번역서!

    아마존.com과 e베이와 같은 온라인 소매점들에 의해 소비자들의 기대치가- 1970년대의 쇼핑몰에서와 비교해서- 상당히 많이 달라졌다. 할인, 쿠폰, 보상 프로그램만으로는 더 이상 충분하지 못하다. 한 번의 클릭으로 선택을 하게되는 인터넷상에서 고객의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새로운 개념의 스킬과 지혜가 필요한 것이다.

    Loyalty.com의 번역서인 이 책은 모든 분야의 마케터를 위한 새로운 기술수단을 소개하고 있으며, 비용효율적이고 결과 중심적인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고객관계관리) 전략을 수립하고 구현하기 위한 구체적이고 실행하기 쉬운 기법을 제시하고 있다.

    이 책은 정교한 고객분석과 관계구축기법에 관한 실무적인 설명을 담고 있으며 이를 통해 최신의 기술적 발전을 활용할 수 있게 고객들이 원하는 것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시장점유율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이 책은 단지 이론적인 설명으로 그치지 않는다. 구체적인 케이스 스터디를 통해 기업에 필요한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이는 모든 접촉의 순간마다 고객정보를 최대한 활용하게 하고, 고객을 충성스럽게 만드는 결정을 내리게 한다.

    이 책에서 다음과 같은 내용을 배울 수 있다.

    - 왜 고객충성도는 돈으로 살 수 없는가?
    - 인터넷 마케팅을 보다 더 효율적으로 만들기 위해 반드시 고려해야 하는 세 가지 간단한 질문
    - 직원들로 하여금 오늘날의 새로운 툴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 스킬
    - 디지털 프린팅 기법
    - 데이터 마이닝 전략
    - 오늘날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50개 이상의 마켓플레이스에 관한 6가지 궁금증
    - 쌍방향 TV 시대를 대비하는 구체적인 전략 등

    자료제공:와우북(http://www.wowbook.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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