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안테나] 배구외인 길슨 개막전 출전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 배구외인 길슨 개막전 출전

국내 배구의 첫 외국인 선수 길슨(현대자동차)이 31일 V-코리아 세미프로리그 개막전인 삼성화재와의 경기에 뛸 수 있게 됐다. 그동안 "세미 프로에서의 외국인 선수를 허용한 전례가 없다" 며 난색을 표시한 문화관광부는 29일 "절차상 미비한 점이 있지만 배구 여건이 어려운 점을 감안해 허용키로 했다" 고 밝혔다.

** 조깅 클리닉 비디오 판매

조깅 포털사이트 런조이(http://www.runjoy.com)는 국민체육센터(소장 선상규)와 공동으로 개발한 '조깅과 건강 클리닉' 비디오를 판매한다. 이 비디오는 조깅을 통한 각종 성인병의 치료.예방 프로그램을 담았다. 02-970-9598.

** 코오롱 고교 마라톤 개최

대한육상경기연맹과 코오롱이 공동 주최하는 제17회 코오롱 고교 구간 마라톤대회(http://www.marathon.co.kr)가 31일 경주에서 열린다. 남녀 고교 37개팀이 참가하는 이번 대회는 KBS-1TV가 생중계한다.

** 김병은 男공기소총 우승

김병은(경찰체육단)이 29일 태릉사격장에서 벌어진 회장기 전국사격대회 공기소총 남자 일반부에서 결선합계 6백97.1점으로 남형진(상무.6백95.2)을 제치고 우승했다.

** 수원고 춘계축구 정상

수원고가 29일 속초종합운동장에서 벌어진 제37회 이플레이어배 봄철 중.고축구연맹전 고등부 결승전에서 포철공고를 1 - 0으로 꺾고 창단 3년 만에 첫 우승을 일궈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