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올 여름 가족 휴가, 제부도 어때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본격적인 휴가철에 돌입하면서 다양한 휴가 상품들이 쏟아지고 있다. 가족 단위로 휴가를 즐기려는 이들을 위한 패키지 상품들은 매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상황이다.

자녀들이 아직 어린 경우라면 휴식과 학습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여행지를 선택하는 것도 좋다. 온 가족이 모처럼 함께 한 휴가지에서 부모와 자녀들이 따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아니라 함께 체험학습을 하며 돈독한 시간을 보낼 수도 있기 때문이다.

생태체험공원 ‘우리들 테마월드’(대표 강문구 문정우, www.wtw.kr)는 아이들이 다양한 곤충 및 동식물의 생태환경을 직접 관찰하고 체험해 볼 수 있는 곳. 우리들 테마월드는 120여종의 곤충 표본과 디오라마가 구비되어 있는 곤충학습장과 동물체험관, 야외풀장 등을 갖추고 있다.

체험프로그램은 아이들의 안전을 고려해 사육사의 안내에 따라 진행된다. 각종 파충류 및 조류 등 살아있는 동물을 만져보고 먹이를 주는 ‘먹이주기’ 체험과 살아있는 장수풍뎅이와 투구풍뎅이의 유충과 성충을 관찰하며 곤충의 한살이에 대해 학습하는 ‘곤충학습’ 프로그램, 평소 가까이 보기 힘든 파충류를 만져보고 사진도 찍을 수 있는 ‘파충류 체험’ 등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일정에 따라 당일 방문체험과 숙박체험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가족단위 방문객을 위한 미니방갈로와 간이캠핑장, 50인 이상 수련회와 야유회 등 단체숙박을 원하는 관람객을 위한 다목적 펜션, 야외풀장 등 다양한 편의시설도 구비하고 있다.

예약 및 자세한 문의 사항은 전화(070-4001-9393) 또는 홈페이지(www.wtw.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