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는 5일부터 소주 '참이슬' 의 알콜 도수를 현재의 23도에서 22도로 1도 낮춰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진로측은 "1998년 10월 출시된 참이슬은 지난해 말까지 16억병을 판매, 국내 소주 1위 브랜드로 올라섰다" 며 "최근 소비자들이 부드러운 맛을 선호하는 성향을 고려, 알콜 도수를 낮추게 됐다" 고 설명했다. 가격은 종전과 같다.
입력
진로는 5일부터 소주 '참이슬' 의 알콜 도수를 현재의 23도에서 22도로 1도 낮춰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진로측은 "1998년 10월 출시된 참이슬은 지난해 말까지 16억병을 판매, 국내 소주 1위 브랜드로 올라섰다" 며 "최근 소비자들이 부드러운 맛을 선호하는 성향을 고려, 알콜 도수를 낮추게 됐다" 고 설명했다. 가격은 종전과 같다.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아모레퍼시픽
ILab Original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더존비즈온
ILab Original
메모를 삭제 하시겠습니까?
중앙일보 회원만열람 가능한 기사입니다.
중앙일보 회원이 되어주세요!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편의 기능이 궁금하신가요?
중앙일보는 뉴스레터, 기타 구독 서비스 제공 목적으로 개인 정보를 수집·이용 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해 거부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 동의를 거부 하였을 경우 이메일을 수신할 수 없습니다. 구독 신청을 통해 발송된 메일의 수신 거부 기능을 통해 개인정보 수집 ·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