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MY 재테크 뉴스

중앙일보

입력

동양증권 모바일 트레이딩 서비스 ‘MY SMART W’는 주식, ELW(주식워런트증권), 선물옵션의 보다 강력하고 빠른 모바일 매매를 지원하기 위해 호가주문 및 예약주문 서비스를 탑재됐다. 현재가 화면에서 한번의 손동작으로 호가주문하기, 두 손가락 탭 주문하기와 같은 빠른 주문이 가능하다. 보조지표 설정과 같은 보다 강력한 차트 기능을 담았으며, 상대등락률 차트에서는 고객이 직접 설정한 종목과 각종 지표들을 비교해 추세파악이 가능하다. 또 자주 사용하는 메뉴들을 하단에 직접 배치해 자신만의 퀵메뉴를 구성하도록 하는 등 다양한 고객 맞춤 기능을 갖췄다.

 ‘MY SMART W’의 뱅킹 서비스는 CMA(종합자산관리계정) 고객들을 위해, 뱅킹 전용 로그인(공인인증서 로그인)을 비롯해 온라인 환경과 거의 동일한 서비스를 구현한다. 잔고 조회 및 이체, 펀드 잔고 조회 등 최적화된 뱅킹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까운 동양증권 지점 및 ATM(금융자동화기기) 찾기 서비스도 탑재돼 있다.

 또한 동양증권은 스마트폰·태블릿 PC를 이용하는 모바일 고객들에게 단말기 할부금을 지원해주고, 주식매매 수수료도 6개월간 면제해주는 ‘리얼 스마트 프리’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동양증권 홈페이지에서 ‘단말기 개통 및 이벤트’를 신청한 후 동양증권 모바일 증권거래 서비스로 월 1회 이상 주식 거래를 하면 거래금액과 무관하게 최신형 스마트폰 할부금을 지원한다. 선착순 500명에 한해서는 뉴 아이패드 할부금도 지원한다. 개통 단말기 종류에 따라 통신비 매월 5000원, 백화점 및 모바일 상품권 증정과 같은 추가 혜택도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신규 주식계좌 개설 고객은 6개월간 모바일 주식매매 수수료를 내지 않는데, 2010년 4월 1일 이후 모바일 주식거래가 없었던 고객에게도 3개월간 수수료 면제 혜택이 제공된다. CMA계좌 이체 수수료도 없다.

 이와 함께 타 증권사에서 동양증권 계좌로 300만원 이상 주식을 대체 입고한 후, 모바일서비스를 통해 1회 이상 주식 거래한 고객 중 선착순 2000명에게 모바일 상품권 2만원 권이 증정된다. 이 회사 공현준 e-Biz팀장은 “‘MYSMART W’ 모바일 증권거래 서비스는 특화된 주문 기능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증권거래를 할 수 있다”며 “신규 고객에게는 주식거래수수료 무료는 물론 뱅킹 수수료 면제와 경품까지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향후에도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로 모바일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것이 동양증권의 의지이다.

 한편 ‘MY SMART W’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마켓에서 ‘동양증권’을 검색한 후 무료로 다운받아 설치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양증권 홈페이지(www.MyAsset.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 문의=1588-2600

<김록환 기자 rokany@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