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세상에 스키 이벤트 풍성

중앙일보

입력

본격적인 스키시즌을 맞아 사이버 세상에 스키행사가 푸짐하다.

㈜코스모정보통신(대표 문성일)이 운영하는 지역포털 사이버타운(http://www.ctown.net)은 ㈜콜롬비아 스포츠웨어와 공동으로 내년 2월 26일까지 `스노보드 무료강습'' 이벤트를 실시한다.

청소년들에게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는 스노보드의 저변확대를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경기도 포천 베어스타운 스키장에서 진행되며 ㈜콜롬비아 스포츠웨어는 강습생 전원에게 가방을 증정하고 사이버타운은 추첨을 통해 스노보드 150 세트와 `하와이 X-스포츠 무료체험 패키지'' 여행권 2장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의 교육일정과 시간표 등 자세한 사항은 사이버타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즉석에서 참가신청도 가능하다.

농산물 전문 쇼핑몰인 마이그로서리(http://www.mygrocery.co.kr)는 `테마산책'' 코너에서 스키장과 스키장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 코너에서는 전국 스키장의 위치와 교통편, 스키를 타기 위해 필요한 장비와 자신에게 맞는 스키를 고르는 방법, 스키장별 특성과 서비스 등을 자세하게 소개하고 있다.

엠파스(http://www.empas.co.kr)도 스키와 스노보드의 역사, 발전과정, 설원을 누비는스키어와 스노보더들의 생생한 사진을 제공하는 스키 갤러리를 마련했다.

이곳에서는 스키장별 정보는 물론 초급, 중급, 상급자별로 스키장비와 스키기술, 안전수칙 등을 사진과 함께 제공하며 휘닉스파크 스키장 이용권 구입과 콘도예약도 할 수 있다.

유니텔(http://www.unitel.co.kr)은 겨울방학을 맞은 초등학생들을 위해 내달까지 총 4차례에 걸쳐 `꾸러기 초등학교 스키캠프''를 실시한다.

1차 캠프는 26일부터 28일까지 2박3일간의 일정으로 치러지며 행사 참가비는 숙식과 스키강습, 스키비용 모두를 포함해 15만2천원이고 유니텔 꾸러기초등학교 회원은 14만2천원을 내면 된다.

이밖에 채팅 사이트인 스카이러브(http://www.skylove.co.kr)도 경기도 용인 양지파인리조트에서 iTV와 함께 `스카이러브 크리스마스 스키캠프''를 진행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