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어버이날, 부모님 선물 추천 필요하다면?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국내 고지혈증 환자가 200만 명을 넘을 것으로 추정돼 고지혈증이 고혈압, 당뇨에 이어 3대 국민 만성질환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고지혈증이 위험한 이유는 치료를 하지 않을 경우 혈관이 좁아지면서 동맥경화, 뇌졸중 등의 심혈관 질환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전문가들은 고지혈증이 의심되는 환자는 술이나 고칼로리 음식 대신 채소, 과일, 콩 등의 음식 위주로 식단을 바꿔야 한다고 조언한다. 특히 이들은 혈관질환 예방에 좋은 ‘마늘’을 추천한다.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10대 식품 중 첫번째로 그 효능을 인정받은 만큼 마늘은 혈관질환 예방에 상당한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만약 마을의 알싸한 매운 맛이 부담된다면 시중에 나와있는 마늘 진액, 마늘즙 등의 건강식품을 활용하면 된다.

건강식품 쇼핑몰 ‘풀마루’(대표 강소연, www.pulmaru.com)는 마늘 특유의 맛과 향을 줄여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흑마늘 진액을 선보여왔다. ‘풀마루 자연만을 유기농 흑마늘 진액20’은 재구매율이 75%가 넘을 만큼 고객들에게 많은 신뢰를 받고 있는데, 이는 사용원료와 제조 과정이 믿을 만 하기 때문이다.

풀마루 관계자는 “풀마루는 국내산 유기농 마늘만을 사용해 27일 이상 장기 저온 숙성하고, 無첨가, 無농약, 無화학처리의 ‘3無정책’을 실천하고 있는 만큼 ‘풀마루 자연만을 유기농 흑마늘 진액20’ 또한 안심하고 섭취 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풀마루는 창립 4주년 및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오는 4일까지 전 품목 4% 첫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지금까지 공식적인 할인이 없었던 풀마루인 만큼 풀마루의 할인을 기다렸던 고객이라면 절호의 찬스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선물 고객에게는 ‘손글씨’로 적은 메시지 카드를 동봉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5월 한 달 동안에는 ‘유기농 흑마늘 진액20’을 2박스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풀마루 장바구니를 증정한다. 대량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박스별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흑룡띠 임신성공 프로젝트인 ‘풀마루 내 아를 낳아도!’ 이벤트도 이어진다. 이 행사는 풀마루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3개월 이내에 임신을 하면 유기농 바디수트와 기저귀(6만5천원 상당)를 선물하는 행사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