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Memo] 미닛메이드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12면

◆ 음료전문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미닛메이드 주스(사진)'를 출시했다. 이 주스는 오렌지 과즙을 짜낸 뒤 이를 얼려 만들었기 때문에 과일 특유의 향과 맛이 난다고 이 업체 측은 설명했다. 오렌지와 키즈플러스.하트플러스.본플러스 등의 제품이 있으며 가격은 1500원선이다.

◆ 와인나라(www.winenara.com)는 다음달 5일까지 '로마의 휴일' 이벤트를 연다. 이 기간 동안 와인나라 전 매장에서는 40여개 이탈리아 와인이 15~40% 할인 판매하며 '와인과 어울리는 음악' CD도 준다.

◆ 베트남쌀국수 전문점 호아빈(www.hoabinh.co.kr)의 일산직영점은 30일 30% 할인행사를 연다. 이 행사는 전국 30개 매장 오픈을 기념해 열리며 일산직영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전 메뉴를 30% 할인해준다.

◆ 대한펄프는 생리대 '매직스 구름위에 앉다'를 내놓았다. 이 제품은 입체 커버가 사용돼 생리혈이 역류하지 않고 생리대 표면이 보송보송하게 유지된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36개입 울트라중형날개의 가격이 6000원대.

◆ 인터넷 쇼핑몰 디앤샵(www.dnshop.com)은 다음달 1일까지 봄정기 세일을 연다. 이 기간 동안 생활용품.유아.아동용품 등이 최대 90%까지 할인 판매된다. 25일까지 물건을 사는 소비자에게는 적립 포인트도 2배로 제공한다.

◆ 비비안은 봄을 맞아 30여 종류의 패션 스타킹(사진)을 내놓았다. 신제품은 연한 바이올렛.연한 하늘색.아이보리 등 밝은 색상이 많고, 작은 무늬로 로맨틱한 느낌을 살린 제품도 출시됐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가격은 1만5000~3만원.

◆ 로레알의 화장품 브랜드 비오템은 '효리 립스틱'을 전세계 67개국에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가수 이효리를 모델로 해서 만든 이 제품은 '크리스털 펄'이 들어가 반짝거리는 효과가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비오템은 지난해 '효리핑크 스플래쉬' 립글로스를 한국.중국.일본에 판매했다. 가격은 2만6000원.

◆ 애경(www.aekyung.co.kr)은 헤어 브랜드인 '케라시스 헤어크리닉 시스템'의 성분.용기 디자인을 바꿔 재출시했다. 이번에 나온 제품은 모발에 보습.윤기를 주는 성분을 보강했으며 제품 용기에도 밝고 선명한 컬러를 사용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500g 제품이 6000원선에 판매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