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전 3 파트 2〉12월 22일 발매 확정

중앙일보

입력

소프트맥스(대표 정영희)는 5일, 창세기전시리즈의 완결편인 〈창세기전 3 파트 2〉의 발매일을 12월 22일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창세기전 3 파트 2〉게임 패키지 안에는 우선 시디 5장이 들어가는데 게임시디 4장과 네트웍시디 1장으로 구성된다.

소프트맥스 온라인 서비스 4LEAF에서 사용하는 캐릭터 카드 5장과 온라인 고객등록을 할 수 있는 시리얼 넘버가 기입된 멤버쉽 카드도 포함된다.

또한 200페이지가 넘는 분량의 매뉴얼에는 화보집 형식으로 꾸며지는 설정자료집과 대본이 들어갈 예정이다.

고급양장으로 제작되는 매뉴얼은 게임 패키지와 함께 이중포장되어 판매될 예정이며 소비자가는 4만원이다.

소프트맥스 관계자는 "특별히 한정판 발매에 대한 계획을 가지고 있지는 않으며 창세기전 시리즈의 완결을 맺는 작품인 만큼 정품을 구입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소장 가치를 부여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신경을 썼다"고 말했다.

예약판매는 게임쇼핑몰인 엘피앙(www.elfian.com)에서 12월 5일부터 16일까지 12일간 이루어지며 소비자가는 택배비를 포함해 4만원으로 일반 매장에서 구입할 때와 같은 가격이다.

예약판매로 구입하는 유저들은 출시일인 22일 〈창세기전 3 파트 2〉 패키지와 함께 보너스로 500피스 직소퍼즐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번 예약판매는 같은 날 소프라노와 아이러브스쿨에서 함께 시행될 예정이다.

창세기전 파트2 홈페이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