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설 명절 선물, 실속 있는 거제지심도 설 명절 선물세트 준비하세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새로운 마음으로 한해를 시작하는 우리 민족의 명절 ‘설’이 2주 앞으로 성큼 다가왔다. 예년보다 빨리 다가온 설 명절에 일찍이 명절 선물 고민을 하는 이들이 많다.

덕담 한마디와 함께 고마움을 표현하고 정을 더하는 명절 선물은 가족이나 지인들, 또한 비즈니스 관계에서까지 어느 한 곳 빼놓을 수 없는 명절문화의 하나로 자리 잡았다.

그러나 지속되는 물가상승과 경기침체로 인해 명절선물 구매에 부담을 느끼는 이들도 상당수다. 명절선물 때문에 고민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거제지심도가 백화점보다 저렴하고, 일반마트와는 차별화된 국내산 농수산물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거제지심도는 국내산 자연산의 싱싱한 활어회와 다양한 한식 해산물 요리를 대접하는 한국식 해산물 레스토랑으로 지난 해 추석, 처음으로 거제지심도 농수산물 명절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명절 기획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들의 평가 또한 매우 긍정적이다. 평소 거제지심도를 즐겨 찾는 손님 A씨(42세/주부)는 “거제지심도 매장에서 맛본 맛있는 음식을 생각하며 구매했어요. 국내산이라 그런지 더욱 싱싱한 것 같아요. 기분 좋게 선물할 수 있었어요.”라며 명절 선물세트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2012년 설 선물로 농수산품을 계획하고 있다면 거제지심도가 선보이는 고품격 실속 설 명절 선물세트에 주목해보자.

만원부터 오만원대, 가격부담 덜어주는 ‘실속 명절선물세트’
깨끗한 통영바다에서 수확되어 자연냉풍 건조 시킨 멸치는 700g당 2만 3천원부터, 멸치와 재래김, 홍새우 등 실속 있는 세트로 묶어 4만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비타민 C가 레몬보다 3배나 많고, 감기예방에 탁월한 거제 특산품 유자청은 2만원~3만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원료별 특성이 살아있는 버섯식초 종류는 2만원대~5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는 알뜰 건강 상품이다. 고추장, 된장, 간장 등의 웰빙 전통가공식품 또한 일체의 화학첨가물을 넣지 않은 안심 먹거리로 20,000원대부터 판매되고 있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다.

보내는 사람과 받는 분의 가치를 높이는 ‘실속 고급 명절선물세트’
명절선물세트로 단연 으뜸인 영광 법성포 굴비가 5만원부터 판매되고 있으며, 해풍 자연 건조한 명품 영광 법성포 보리굴비는 10만원~20만원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예부터 귀한 음식으로 여겨져 왔던 고추장 굴비는 5만원~11만원대에 판매되고 있다. 한편 항암효과에 좋은 상황홍삼진액, 버섯엑기스가 7만원대에 판매된다.

자연이 물려준 마지막 선물이라 불리는 친환경 상황버섯 또한 20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거제지심도 대표 상품인 거제도 명품전복은 1kg에 15만원~20만원에 판매되며 전복의 성장과정과 유사한 환경을 최대한 유지하는 고급 포장도 돋보인다. 실제 거제지심도의 명절 선물세트는 다양할 뿐만 아니라 가격대비 품질이 좋아 백화점이나 마트보다 실속 있게 만나볼 수 있는 상품들이다.

한편 거제지심도는 이번 설 명절을 맞아 ‘명절선물 체험단 이벤트’를 선보이기도 하였다. (2012년 1월 10일~1월 16일 이벤트 종료) 다음카페 커뮤니티인 ‘맘스홀릭’에서 일주일간 진행된 ‘명절맞이 거제지심도 후기 체험단 모집’을 통해 당첨된 18명의 회원들에게 통영멸치, 영광굴비, 자연산 미역 등의 명절 선물세트를 제공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거제지심도 명절선물세트는 고품격 농수산물을 다양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어 고객들이 명절선물을 준비하는 데 있어서 안성맞춤이 아닐까 싶다. 지인들에게 따뜻한 덕담과 정성 담은 명절선물을 전하며, 매서운 추위에도 마음만은 훈훈해질 수 있는 설 연휴가 되기를 희망해본다.

거제지심도 선물세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거제지심도 홈페이지(www.geojejisimdo.co.kr) 또는 판매처 전화(02-594-5656)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