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차이’극복, 솜씨좋은 이쁜이수술 주목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대개 여성은 임신과 출산의 과정을 경험하게 되면서 질과 외음부의 탄력이 약해지는 것은 물론이며, 부부관계 시 만족도가 떨어진다. 이는 수축하는 힘이 없어지고 질의 성감이 적절한 자극을 받지 못하기 때문.

많은 중년여성들이 소홀해진 부부관계를 극복하기 위해 이쁜이수술 잘하는 곳을 방문해 보지만 부작용, 후유증 등의 위험부담으로 쉽게 수술을 받지 못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기존의 이쁜이수술은 질 조직뿐 아니라 성감도 함께 제거되어 질 분비물이 줄어들고 성교통이 생길 수 있는 단점이 있었다. 따라서 이쁜이수술은 고생에 비해 만족도가 없는 하나마나한 수술로 인식되고 있다.

하지만 최근 이런 이쁜이수술의 단점을 보완한 신개념 이쁜이수술인 솜씨좋은 이쁜이수술이 주목받고 있다.

솜씨좋은 이쁜이수술은 단순히 질 조직을 제거해 질을 좁혀주는 것이 아니라, 여성 개개인이 앓고 있는 부인과 질환 등을 빠르게 해결해 줌과 동시에 질 안쪽에서부터 질 입구를 좁혀주기 때문에 처녀 때와 같은 좁고 탄력 있는 질의 상태로 만들어주는 수술이다.

질 조직의 손상이 적고 성감을 보존했기 때문에 성교통, 질분비물 감소와 성감감소 등의 이쁜이수술 부작용 위험을 대폭 감소시켰다.

또한 이쁜이수술의 목적은 크게 질, 골반근육의 탄력성을 높여 성감을 끌어올리는 것과 회음부 또는 외음부 모양을 원래 상태로 잡아주는 미용을 목적으로 하는 경우로 나누어 볼 수 있는데 수술의 핵심은 바로 손상된 골반근육을 잘 복구시켜 주는 것이다.

솜씨좋은산부인과 윤호주 원장은 “솜씨좋은 이쁜이수술은 기존 이쁜이수술의 단점으로 갈등을 하고 있는 여성들에게 적절한 대안책으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에는 기존 이쁜이수술에 대한 두려움으로 수술 받지 못한 여성뿐만 아니라 불만을 느끼고 재수술을 받는 여성들의 방문도 많아지는 추세다”라고 설명했다.

흔히 이쁜이수술에 대해 고민하는 여성의 몇몇은 수술 후 질 건조증, 불감증 등의 문제를 걱정하기도 하는데 이는 오해다. 솜씨좋은 이쁜이수술은 기존의 레이저로 조직을 절제하거나 병원마다 그 이름도 다양한 ‘매직’, ‘필러’, ‘스프링’, ‘임플란트’, ‘엠슬링’ 등과 같은 보형물(이물질) 삽입으로 생기는 부작용과 후유증을 해결했고, 임상연구논문으로 검증된 일명 명기수술, 회춘수술로 이쁜이수술의 완결판이다.

무엇보다 보형물(이물질) 삽입은 실리콘 재질이기 때문에 영구불변이 아닌 반영구적이다. 시간이 지나면서 대부분 삭아서 끊어진다. 또한 간혹 질 점막을 뚫고 보형물(이물질)이 노출되는 경우도 있어 염증 또는 성교 통증을 호소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다. 다시 말해 인스턴트 수술인 것이다. 기필코 과장광고에 현혹되어서는 안 된다.

게다가 산부인과 전문의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수술을 집도하는 원장이 많다. 이쁜이수술 전문병원인지 꼭 확인하고, 수술전후사진, 수술후기 등을 꼼꼼히 살펴보고 산부인과 전문의인지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앞서 말했듯이 기존의 이쁜이수술은 질 입구만 줄이기 때문에 삽입 시 통증이 심하고, 애액분비가 없어서 오르가즘을 느끼지 못한다는 큰 단점이 있다. 이를 개선한 것이 솜씨좋은산부인과의 이쁜이수술이다.

특히 중년 여성들의 고민인 불감증과 부인과 질환 등을 고칠 수 있는 것으로 수술 후 부부생활에 활력을 찾고, 자신감 넘치는 여성으로 바뀌는 계기가 되어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