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삼공,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런스’ 런칭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작물보호제 전문기업인 한국삼공에서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런스’(www.naturence.co.kr)를 런칭했다.

네이처런스는 ‘자연이 준 건강과학’을 슬로건으로 의약, 식품, 사료첨가제, 정밀 화학 등의 다양한 사업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가장 중점적으로 바이오/미생물 분야의 전문기술 인력 및 생산설비를 구축하고 새로운 신소재 개발에 역량을 키우고 있다.

런칭과 동시에 네이처런스에서 처음 선보인 제품은 해조류에서 추출한 DHA오일을 사용한 식물성 오메가3제품으로 국내시장에서 유통되는 기존 동물성 오메가3와는 다른 새로운 오메가3이다.

어류나 동물성으로 제조된 오메가3의 경우 어취 때문에 비린내가 나는 경우가 있었지만, 네이처런스의 오메가3는 100%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어취의 부담 없이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식물성 오메가3는 엄격한 과정을 통해 배양한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동물성 오메가3와는 다르게 중금속, 수은 등의 해양오염의 요소가 없다. 따라서 오메가3의 섭취가 중요한 임산부, 모유 수유자, 아이들까지 안심하고 섭취가 가능하다.

네이처런스는 식물성오메가3의 첫 출시와 함께 건강기능 식품 및 생명공학 기술, 건강기능성 원료 분야에 있어 꾸준한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는 바 천연, 식물성에 기초한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으로의 발전이 기대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