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 엄마와 함께 읽는 <읽기 그림책> 할인 이벤트 열어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한솔교육(대표이사 변재용)이 2011년 새로워진 ‘신기한 한글나라’ 출시를 기념하여 ‘읽기그림책’ 할인 이벤트를 11월 25일까지 진행한다.

‘읽기그림책’ 할인 이벤트는 ‘신기한 한글나라’ 구입 고객 및 한글나라 수업중인 고객이 ‘읽기그림책’을 구입하는 경우 정상가 32만원에서 5만원 할인 된 27만원에 구입 할 수 있다.

‘읽기그림책’은 아이가 읽기 쉬운 단순한 문장과 입에 맞는 운율, 반복 문장으로 구성하여 한두 번만 읽으면 읽기 학습에 대한 자신감을 갖게 되고 읽기 능력이 발달하게 된다.

대상은 만1세부터 만5세까지이며, 제품구성은 본 책 40권(△옹알옹알 읽기단계 10권 △ 재잘재잘 읽기단계 10권 △ 또박또박 읽기단계 10권 △ 술술 읽기단계 10권), 카드 56장, 퍼즐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솔교육은 ‘읽기 그림책 할인 이벤트’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글나라 무료수업’ 이벤트는 만2세 ~ 6세 유아를 대상으로 11월 25일까지 제공한다. 한솔교육 선생님 또는 마이한솔(my.eduhansol.co.kr)을 통해 참여가능하며, 참가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제공한다.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1588-1185) 또는 마이한솔 홈페이지(my.eduhansol.co.kr)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