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다발은 필수, 빼빼로는 선택?… 빼빼로데이 선물공식

온라인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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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SBS간판 예능 ‘스타킹’의 MC자리를 꿰차며 차세대 예능MC로 떠오르고 있는 쉐끼루 ‘붐’이 꽃배달 업체 ‘붐꽃배달’의 모델로 나서면서 광고계에서도 ‘붐’의 시대가 오고 있음을 알렸다.

인터넷 꽃배달 업체인 ‘붐꽃배달’ 측은 “최근 대대적인 홈페이지 리뉴얼을 실시했을 뿐 아니라, 예능을 종횡무진하고 있는 붐이 모델로 나서 꽃배달서비스 업계에도 새로운 ‘붐’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꽃은 기쁨과 행복의 선물이다. 평소 붐이 보여줬던 긍정적이고 활력 넘치는 에너지가 붐꽃배달의 꽃배달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들께 더 큰 기쁨과 행복을 전달할 것으로 믿는다”고 전했다.

한편, ‘붐꽃배달’은 오는 11일 밀레니엄 빼빼로데이를 맞아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빼빼로데이 꽃바구니와 꽃다발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빼빼로 3종 세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내용이다.

올해 빼빼로데이는 2011년 11월 11일로 1이 무려 6번이나 겹쳐 더욱 뜻 깊은 날로 이 날을 더욱 특별하게 추억하기 위해 꽃바구니와 꽃다발 등 전통적인 선물이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빼빼로데이에 맞게 빼빼로 3종도 함께 받아볼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대한 관심이 높다.

‘붐꽃배달’ 관계자는 “매일 업그레이드 되는 다양한 상품은 물론이고 24시간고객센터(1666-3651)를 운영, 고객들의 주문을 신속 정확하게 처리하고 즉각적인 문제 해결로 고객만족도를 높이며 인터넷 꽃배달 업계 우위를 고수하고 있다”며 “밀레니엄 빼빼로데이를 맞아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는 특별한 선물을 찾고 있는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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