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넥신 F, 은행잎 추출물 100% … 혈액순환개선제의 수퍼스타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6면

SK케미칼의 혈액순환 개선제 기넥신F가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1 대한민국 하이스트브랜드 혈액순환개선제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푸른 은행잎 혈액순환 개선제 기넥신 F는 1992년 SK생명과학연구소가 자체 기술로 개발한 은행잎 추출물 100%로 만든 혈액순환개선제다.

기넥신F는 혈소판응집억제 효과를 통해 혈액의 점도를 낮추고 혈관확장 효과와 항산화 효과를 통해 혈액의 흐름을 개선시킨다. 즉 피를 맑게 하고 혈관을 넓혀 혈액의 흐름을 원할하게 해주는 것이다.

또한 은행잎의 항산화제 작용으로 세포 보호 효과를 나타내 뇌세포 및 신경세포를 보호해 뇌의 주요한 신경 전달 물질인 아세틸콜린(acetylcholine)의 흐름을 원활하게 해준다.

은행잎 혈액순환개선제 기넥신F.

기넥신F 는 혈액순환 개선 및 세포보호 효과 등 두 가지 측면에서의 약리작용으로 혈관성 및 알츠하이머성 치매에서의 인식능 저하, 뇌 혈류 부전으로 생기는 두통, 이명, 현기증, 현훈, 단기 기억 상실, 우울증 등의 치료에서 우수한 효과를 나타낸다.

뛰어난 혈액순환 개선 효과는 뇌졸중 환자들에게서 나타나는 비정상적으로 높은 혈액 점도를 낮추어 뇌졸중의 재발을 방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SK케미칼의 기넥신F는 이런 차별화된 약효를 바탕으로 1992년 출시 이후 국내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브랜드 파워를 강화해 은행잎 혈액순환개선제 부문의 1등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이정구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