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라이더, 여성 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대상 수상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썬라이더, 건강식품/자연화장품 부문 수상

글로벌 헬스&뷰티 브랜드 썬라이더가 국내 프랜차이즈 사업 진출 2년여 만에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대상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대상은 여성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가치기준에 부합하고, 여성의 권익보호에 힘쓴 기업에게 수상되는 상이다. 수상기업은 여성소비자의 설문조사와 전문가로 구성된 선정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여성의 행복과 자아실현, 관계, 여유, 건강 등 가치요소 및 제품군에 따른 14개 부문을 설정, 소비자조사 부문별 기업과 제품에 대한 분석이 평가의 기준이 된다.

올해로 14회를 맞은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대상은 여성신문의 주최와 여성가족부, 지식경제부, 한국여성경제인협회, 한국여성경영자총협회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지난 28일 오전,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시상식이 개최됐으며, 이 날 썬라이더가 건강식품 및 자연화장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글로벌 헬스&뷰티 브랜드 썬라이더 로고

세계적인 초본학자이자 약학자인 테이푸첸 박사(Dr.Tei-Fu Chen)가 설립한 썬라이더는 초본식물을 원료로 한 건강식품과 화장품으로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기업이다.

썬라이더 배재익 한국지사장은 “세계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웰빙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본사의 기업사명과 잘 부합되는 상이라고 생각한다”며 “썬라이더의 주 고객층인 여성소비자에게 좋은 기업으로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가전 부문에 삼성전자㈜, 화장품 부문에 ㈜아모레퍼시픽, 종합학습지 부문에 ㈜교원/빨간펜, 아파트 부문에 롯데건설㈜, 여행사 부문에 ㈜하나투어 등 총 24개 기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