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서드에이지’ 실버타운, 노인전문요양원 ‘2011 올 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온라인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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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교직원공제회에서 설립,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적인 실버(gold)타운인 '창녕서드에이지'는 운영의 안정성과 책임성, 서비스 품질 등을 인정받아 한국소비자브랜드 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11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다.

창녕서드에이지 전경


'2011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올 해 9회를 맞이하는 행사로 그 권위를 인정받고 있으며 소비자평가단의 인터넷조사, e-mail 조사, 현장투표, 1:1일 면담 조사 등을 통해 특별상 6개 브랜드(카카오톡, 뽀로로, 나는가수다, 평창, 김연아, 독도), 본상 58개 브랜드(신한은행, 이마트, 롯데리아, 아이나비 등)를 선정해 2011. 9.27(화) 서울 그랜드하얏트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시상식을 가졌다.

본 시상식에는 이배용 국가브랜드위원회 위원장, 윤은기(현중앙공무원교육원장)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공동위원장, 김기웅 한국경제신문 사장도 참석해 자리를 빛내 주셨고, 이배용 위원장은 이날 "소비자가 '주인'이 되고, 기업의 '전문성'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또한 제품에 대한 '자긍심'이 있는 '주·전·자'를 갖춘 브랜드가 진정한 가치가 있다"고 역설했다.

2008년 3월 개원한 '창녕서드에이지'는 공기관에서 운영하는 국내에서 유일한 실버(gold)타운으로 지난 3년간 입주민을 위한 끊임없는 서비스 개선 노력을 통해 명실상부한 국내 실버타운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다.

201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좌(이문규 연세대 교수/연구개발분과위원장), 우(장규복 창녕서드에이지 대표이사)


'창녕서드에이지' 장규복 대표이사는 "실버타운 브랜드에서 '창녕서드에이지'는 이번 '201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을 통해 갈수록 고령화되어 가는 대한민국 사회에서 노인 주거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 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히며 덧붙여 "'2011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 테마인 '魂(혼), 創(창), 通(통)'을 적용하여, 임직원들의 혼을 담아, 입주자를 위한 지속적인 소통과 새로운 서비스의 창조정신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해 나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문의 : www.third-age.co.kr, 055-530-8231 ~ 2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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