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오토 프라자] 한국GM, ‘쉐보레 비기스트 보타이 챌린지’ 행사 열어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11면


한국GM은 25일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에서 자동차로 쉐보레 로고 만들기에 도전하는 ‘쉐보레 비기스트 보타이 챌린지’(사진) 행사를 열었다. 스파크·아베오·크루즈·올란도 같은 쉐보레 차량 1143대로 가로 209.7m·세로 67.6m로 기네스협회가 인증한 ‘세계 최대 규모 카 로고’ 부문에 올랐다. 지금까지는 2008년 스바루가 영국에서 세운 1086대의 자동차 모자이크가 최고 기록이었다.

도요타코리아는 30일까지 ‘자연을 위한 프리우스와 떠나는 10박11일 가을여행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한국 도요타 홈페이지(www.toyota.co.kr)를 통해 응모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11일간 하이브리드 자동차 프리우스를 무료로 빌려준다.

프랑스 푸조의 국내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서울·경기·강원 지역에서 공식 판매와 서비스를 담당할 딜러를 모집한다. 지역 내 330㎡ 이상 대지 또는 건물을 소유하거나 임차 가능한 개인·법인으로 전시장과 퀵서비스센터를 갖춰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푸조 공식 홈페이지(www.epeugeot.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