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열일곱 쎄씨(CeCi), 화보 외 창간 기념 볼거리 풍성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창간 17주년 기념 스페셜 화보 및 팝업 갤러리


올 해로 열일곱 번째 생일을 맞은 쎄씨가 다양한 볼거리와 뜻 깊은 전시회로 중무장하고 나섰다.

창간 기념호로 발매된 쎄씨 10월호는 본지와 스페셜 에디션 another choice를 소녀시대의 제시카가 표지를 장식해 화제가 되고 있다. 각기 다른 두 가지 버전의 표지에서 제시카는 무표정하면서도 우아한 특유의 표정으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이와 더불어 매년 창간 기념으로 진행되는 ‘I LOVE PET 캠페인’에 대한 내용이 담긴 도네이션 화보집 ‘CeCi PET’에서는 사랑스러운 반려동물들과 함께한 60여명의 스타들의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다. ‘I LOVE PET’은 쎄씨가 지난 2008년부터 매거진 최초로 유기견 보호에 앞장서기 위해 시작한 활동으로 이번 캠페인에는 한채영, 손담비, 빅토리아, 한혜진, 정일우, 김규리, 조윤희 등 스타들이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끈다.

또한 쎄씨는 오는 9월 30일과 10월 1일 양일간 신사동 가로수길 커피스미스에서 I LOVE PET 캠페인 POP UP 갤러리를 열고 스타들의 화보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갤러리에서는 사진전과 함께 화보 촬영 현장의 미공개 영상 및 씨스타, 브레이브 걸스 등 스타들의 목소리로 본 캠페인의 히스토리와 유기견 사랑에 대한 메시지를 확인 할 수 있다.

쎄씨 고경희 편집장은 “I LOVE PET 캠페인은 사람과 반려동물이 같은 눈높이에서 교감하고 서로 도움을 주는 동등한 파트너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의의를 두고 있다”며 “본 캠페인과 특별히 마련된 팝업 갤러리가 관심과 사랑이 필요한 유기견에게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쎄씨 홈페이지(www.ceci.co.kr)나 쎄씨 트위터(@cecikorea)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쎄씨 팝업 갤러리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누구나 입장 가능하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